EXO-K - Angel 너의 세상으로




ma chi,
a mu got do un mo ru nun
na i ro
gu rok he da shi,
te o nan sun gan ga chi

jam shi,
ku mil ka bwa ha
han bon do nun
ga mat tat to bo ni

yok shi,
no mu gan jo ret don
ni a pe
gi do ha dut so i so

dan han bon man
ni yo pe so
ba rul ma cho go ro
bo go pa han bon,
tak han bon ma nyo

no ye se sang u ro,
yo rin ba ra mul ta go,
ni gyo tu ro,
o di e so wan nya go
he mak ge mun nun ne ge,
bim i ri ram ma re so
ma nyang i de ro,
ham ke go ru myon
o di dun chong gu gil te ni

o di dun chong gu gil ten..
ni ni ni

mi ka el
bo da non na ye ge nun
bus hin jon je

gam hi,
nu ga no rul go yok he,
ne ga yong so rul a ne

e den,
gu go se pa rul du rin
te cho ye gu cho rom

me il,
no ha na man hyang ha myo,
ma u mu ro mi du myo

a ju ja gun go shi ra do
nol him dul ke ha ji mo ta ge
hang sang,
ji ki go shi po
I’m eternally love

no ye su ho ja ro,
jo go sen ba ra mul mak go
ni pyon u ro,
mo du da dun gul do lyo do
hi me gyo u no nu nal,
ni nun mu rul da ka jul
gu ron han sa ram,
dwel su it da myon
o di dun chon gu gil te ni

nol sa rang ha ge dwe
bo rin nan,
i je do i sang
do ra kal go shi ob so yo
nal ge rul go dwo ga syot jo
(Oh no)

yong won han sal mul
i rot de do
heng bok han i yu
na ye yong won i jen
gu de i ni ka
Eternally Love

no ye se sang u ro,
yo rin ba ra mul ta go,
ni gyo tu ro,
nan o di e so wat nya go,
from you
he ma ke mut nun ne ge
bim i ri ram ma re so
ma nyang i de ro,
ham ke go ru myon
o di dun chon gu gil te n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