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Guys (용감한 녀석들) - I Don't Care




show me the money
do nob su myon
ba bo ga dwe nun se sang
give me the money
don man ju myon
mwo dun da dwe nun se sang

yeah
su re chwi han bam
na nun tek shi rul ta go
ji bu ro ga
do chag i ran du gul ja ga
na ye gwit ga rul mem dol te
ji ga bi ob so jin gol
dwi nut ge al ge dwen
na da gup he jin
mok so ri ro
om ma e ge jon hwal gon da

o ma
na ji gum tek shi bi ga
mo ja run got ga ta
o ma
yo gu mun sang man o chon
won ul hyang he da li go
(to da li go)
go i da on got ga tun de..
gu ro ni o ma
o o o o ma..o ma!?

show me the money
do nob su myon
ba bo ga dwe nun se sang
give me the money
don man ju myon
mwo dun da dwe nun se sang

ju mo nil
to ro to ro to ro
(dwi jo so na o myon
be gwo ne han de)
jok gu mul
jo ge jo ge jo ge
(won gu mul mot
gon jo do jo ge )
sul dam be
ku no ku no ku no
oh..
in seng don i jon bu ya

o man nal
bo ryot da
don! don!
gu no mul don!
o ma rul dwir han che
mun duk gu nyo seng
ga gi nat da
ji gum ne shim jong,
a ra jul sa ra mun
ba ro ku nyo
nan no e ge ro gan da
(a jo shi cha jom
do lyo ju se yo)

jag i ya
ne mal o he
ha ji mal go jal du ro
ung, ja gi ya
ji gum tek shi bi ga
ob so no ye ji ba pu ro
gal ke
wo le nun
san chon o chon won
ji gu mun
o man.....

show me the money
do nob su myon
ba bo ga dwe nun se sang
give me the money
don man ju myon
mwo dun da dwe nun se sang

ju mo nil
to ro to ro to ro
(dwi jo so na o myon
be gwo ne han de)
jok gu mul
jo ge jo ge jo ge
(won gu mul mot
gon jo do jo ge )
sul dam be
ku no ku no ku no
oh..
in seng don i jon bu ya

gu no me
don te mu ne
o dil ga na
don te mu ne
sa ram in seng ha na
ba kwi nun gon
shi gan mun je

gu no me
don te mu ne
o dil ga na
don te mu ne
sa ra mun
mul go tut go
sa u mul jul
gi myo sa ra
ga ji don te mu ne

du nu nul gam ko
ni ga bo go shi pun
se sang ul bwa
du gwi rul mak ko
ni ga dut go shi pun se sang
ye gil du ro

gu re do an dwel
no mun an dwe (we)
non an dwe (nan we an dwe)
an dwe

bal ba da ge
tam na do rok
swil se ob shi
da lyon na
u yu be dal san ship man
pyo nu i jo mal ba
ryok ship man won
ka pa ra chi
da sot gon ha ji man
dung nok gu mun
mwo i chon man won?
be bo da
be ko bi
do kun se sang
ne don ne don ne don!

han su mul go dwo
it da ga do
om nun ge don it ja na
ko ge rul du ro
don ta wi ro
gyol ko mu rup kur chi ma
mo mu ro
te wo te wo te wo
(jal mot ma ju myon
pyo bu ro jo)
a gu ro
bo tyo bo tyo bo tyo
(de chung ha da gan
dul da ju go)
se sang ul
sa ra sa ra sa ra- ga
da ne don i ya ne d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