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TTS) 소녀시대 - Holler



ladies and gentlemen,
can you hear me?
i hope you are ready for a fast ride,
cause that’s what we’re going for tonight
so sit back and buckle up,
cause you’ll be racing with the stars tonight
listen!
wow!

hwa chang han sunny day
pyong bom han gon je mi ob ji
tuk byol han bi mi rul cha ja
to na bol ka o di ro?
o ril jok duro bon du tan
shin bi ro
un mi ji ye se gye ro!
right now,
shi ga ni ob so,
ne son jit ta ra follow me

holler holler holler
na wa nunul mat chwo
holler holler holler
jam dun ni ma mul ke wo
holler holler holler
shi jak he bo nun go ya
holler holler
se ro wo jin ne ga su me
no rul mat gyo
holler at me,

tok ga tun repatorie
to pon han
ending story a
bit na nun poker face sok hey
we no rul gam chu ji
knock! knock!
ne ma um sok
mu nul hwal jak yo ro bwa bwa
no man!
a lyo jul ke
i gon tuk gup bi mi ri ni ka

holler holler holler
na wa nunul mat chwo
holler holler holler
jam dun ni ma mul ke wo
holler holler holler
shi jak he bo nun go ya
holler holler
se ro wo jin ne ga su me
no rul mat gyo
holler at me, yeah

ne ga su me
no rul don jo
holler at me

me il ga tun pe ton so ge
ga tyo bo rin norul bwa
sang sang man u ro u sum jit don
no ye o rin kum dul
jon bu so won na myon mo du
i rul su i so
oh yeah yeah

so won’t you holler at me?

i know you like what you see
to jo bo ril got man gat ji an ni,
ne ga su mi?
you want me, want me, holler at me,
baby (come on) baby (yeah)

oh nal bwa, oh ready, set, go, go,
nol hyang han
shi so nun let it go
i jen nor~
do gam chu ji nun ma

holler holler holler
(na wa nu nul
mat chwo bwa, yeah)
holler holler holler
(shi jak he bwa, right now!)
holler holler holler
(holler holler)
holler holler
se ro wo jin ne ga su me
no rul mat gyo
holler at me, yeah
holler holler holler
nal ta ra so ri cho bwa
holler holler holler
do ku ge so ri cho bwa
holler holler holler
gu ge ba ro no ya
(holler yeah)
(gu ge ba ro no)
holler holler
se ro wo jin ni ga su mi
to ji do rok
holler at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