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B iKON(팀비) - Wait for me (기다려)




han ob shi ut gi man ha ne yo
gu nyo do
a mu ro chi an ke shi ga nun
gu del jap go
to hu lo ga ne yo

kum me gu de wa so nul jap ko
ham ke ha jo
ja nin ha ge nan he ga tu myon
in sa rul ha jo
be gel jok shi myo

oh no wa na
(oh no wa na)
ga tun ha nu la re i so do
man nal sun ob ji man
(ob ji man)
na rul mi do jwo i’ll be there for you

gi da ryo (gi da ryo)
ji gum no e ge ro gal te ni ka
o di e it gon gal te ni ka
wait for me hey
shi ga na do
pa li ga
gi da ryo (gi da ryo)
no in nun go su ro gal te ni ka
shi ga nul da lyo gal te ni ka
wait for me yeah
gu nyo e ge
ne ma mi da hul su it do rok

shi ga na ga ra ga ra
do pa li (do pa li)
shi ga na ga ra ga ra
gu nyo e ge
ne ga da hul su it do rok

mo ri e a mu got do an dam gyo
seng ga ge nun i gam gyo
han su mul bet go ne du son
mo ri wi ge so kak ji jap hyo
da go gi so go gin du te ne sar mi
ban u ro jop hin du te
ku me a rum da un ne mo sup
a jik do shim jang i
mom chun dut he

nun bu shin he sal a re no wa
ol gu rul ma ju ha go
ma ra go shi po
ji gu me nal sal ge
he jwo so go map da go
gu ri wo so mok so ri
pyo jong ga nyo rin
sum gyol ka ji do
i je o di an ga
gyo te i sul ge se sang i kun
na nun sun gan ka ji do

oh no wa na
(oh no wa na)
ga tun ha nu la re i so do
man nal sun ob ji man
(ob ji man)
na rul mi do jwo i’ll be there for you

gi da ryo (gi da ryo)
ji gum no e ge ro gal te ni ka
o di e it gon gal te ni ka
wait for me hey
shi ga na do
pa li ga
gi da ryo (gi da ryo)
no in nun go su ro gal te ni ka
shi ga nul da lyo gal te ni ka
wait for me yeah
gu nyo e ge
ne ma mi da hul su it do rok

shi ga na ga ra ga ra
do pa li (do pa li)
shi ga na ga ra ga ra
gu nyo e ge
ne ga da hul su it do rok

shi ga ni hu lo ga o nu dot bo me
ko chi pi go
chu wot don nal du rul bo ne gi ok he
nanno e ge man sok he
ne gyo te i so ya bi ro so nan
su mul swi go
jun bi dwe so no ha na myon jok he
i ain’t gonna leave na yak sok he

gi da ryo (gi da ryo)
i je u rin yong won hal te ni ka
(and i’m coming for you, baby)
ne ga ob su myon nan an dwe ni ka (yeah)
wait for me hey
shi ga na do
pa li ga
gi da ryo
no in nun go su ro gal te ni ka
shi ga nul da lyo gal te ni ka
wait for me yeah
gu nyo ga nal
gi ok hal su it do rok

shi ga na ga ra ga ra
do pa li (do pa l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