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비스트) - 12:30 (12시 30분)



yo ran han so ril ne myo
ke ji nun yu ri byong u ri
mo sub il ka
nat ge ka lin ha nu ri
gum bang i ra do
bu so jil got ga tun i ka
we i je ya wan nya myo
nal gi da ryot da myo
ne sa rang ban gyot don no nun i je
ot jo da ma ju chin mo ru nun sa ram bo da
cha gap ge o ro it da

hwan nan ne mi so do (hwan nan mi so do)
tat tut han ni pum do (ne ol gul do)
do i sang bol su do
man jil su do ob sul
got man ga ta du ryo wo

ji gum u rin ma chi
il tu shi sam ship pu ni
shi gyet ba nul cho rom
so ro dung do li go
da run go sul bo go
mo dun gol bo rir yo go ha ja na
u rin ma chi
il tu shi sam ship pu ni
shi gyet ba nul cho rom
da shin do ra ol su om nun go su ro
go ro ga go it ja na

u ril ta ra hu lo ga don shi gan do
mom chwon na bwa
u rir a gi bo dan i jen no wa ne
ga dwen na bwa
sa so ha ge ji na gan mo dun got du ri
da ji na ga gi bo dan
no chin got ga ta
ni son i cham tat tut e son na bwa

hun dul li nun nol
i mi a ra
so gu re so do
kwak ja ba so
nol a na so
nol ga dwo so
ne sa rang i dok he jo so

Yeah I know mo du
ne ta shin gol
But mi ryon i ran go
hui mang i ran go
no hul su ga ob so

hwan nan ne mi so do (hwan nan mi so do)
tat tut han ni pum do (ne ol gul do)
do i sang bol su do
man jil su do ob sul
got man ga ta du ryo wo

ji gum u rin ma chi
il tu shi sam ship pu ni
shi gyet ba nul cho rom
so ro dung do li go
da run go sul bo go
mo dun gol bo rir yo go ha ja na
u rin ma chi
il tu shi sam ship pu ni
shi gyet ba nul cho rom
da shin do ra ol su om nun go su ro
go ro ga go it ja na

on jen ga i byo ri
ne a pe mu rup
ku rul te shi ga ni
da shi u ril ta ra hu ru ge
dwel ko ram i do
gu rok he ol ko ram i do
ji gum bo ne ji man
no rul bo net ji man
mo dun ge da mom chwot ji man
go jang na bo rin shi gye ga
da shi um ji gil go ra go mi do

ji gum u rin ma chi
il tu shi sam ship pu ni
shi gyet ba nul cho rom
so ro dung do li go
da run go sul bo go
mo dun gol bo rir yo go ha ja na
u rin ma chi
il tu shi sam ship pu ni
shi gyet ba nul cho rom
da shin do ra ol su om nun go su ro
go ro ga go it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