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star (빅스타) - Someone New 새로운사람



hoo
hoo...
hoo
hooo..
baby dont say no

na ul ji nun a nu le
i je kot jo na
ji mo tan mal
ha go shi po
na i rok ke
ba bo ga chi
ni a pe so
mong ha ni so so

mo shit ge nol bo ne
ju get da go
kun so ri chi myon
so dwi do ra so
op ji man
ne ge na mun go no
ha na gi e
bo nel su om nun
ne ge nun
sa rang i gi ye he

nol gu ro ke
to na bo net don
nan ba bo ya
a jik do
nan no ha na
ba ke mo ru nun
nom i ya

gu de seng ga ge
na o nu se to nun
mu ri go yo
o je to ne
kum so gen
hwan i un nun
gu de ga bo yo

se ro un sa ram man na so
sa rang e mo gi ma la so
no man ja lan nya go
na do ja lat da go
no ran sa ram it go
shi po so

se ro un sa ram man na so
ne ga ju gul got ga ta so
gun de i ge mwo ya
jal mot dwen go ya
no rul ji ul
su ob so
i gon jong mal
a nin ga bwa

cham o ren shi ga ni
ji nat ji
gu jo nun han bon
ga mat da tun got
pu nin de
mo te jung e ma na
hu hwe man ga duk he
man i do sa wot don
no wa na
man i do u rot don
no wa na
gu de nun we gu re sul ka
nag i pun han sum man

su chi nun
ba ram he do
gu nyo hyang gi ga na
(cham mot na ge)
we gu ri do
nan ji u ji mo tal ka
(ba bo cho rom)
ji jo bo rin sa ji nul
a jik do
bo ri ji mot te
ji u ji mot te
gu ri u me chwi he
ja mi dul get ji
(o nul do)

se ro un sa ram man na so
sa rang e mo gi ma la so
no man ja lan nya go
na do ja lat da go
no ran sa ram it go
shi po so

se ro un sa ram man na so
ne ga ju gul got ga ta so
gun de i ge mwo ya
jal mot dwen go ya
no rul ji ul
su ob so
i gon jong mal
a nin ga bwa

hoo.

ni ga to nan
i tong bin bang a ne

hoo..

ho lo na mun u ri
sa jin man
ja ku bo yo

u ri da shi
man nal su it get jo
kok ji gum i
a ni yo do dwe yo
ku chir a go seng gak
ha ji ma yo
na nun yo gi
so i sul ke yo

se ro un sa ram man na so
sa rang e mo gi ma la so
no man ja lan nya go
na do ja lat da go
no ran sa ram it go
shi po so

se ro un sa ram man na so
ne ga ju gul got ga ta so
gun de i ge mwo ya
jal mot dwen go ya
no rul ji ul
su ob so
i gon jong mal
a nin ga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