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 Se Hee (지세희), A.Re (아르) - It Did Not 안되더라



su di su do ra
gu dal don
mat jip bap do
no ob shi
hon ja mo gun i

go ji gat do ra
gu jot don
han gang byon do
ni ga ob sun i..

du ri ra so
no yo so so
jo wa son na bwa
gu ri wo
shim jang i a ryo wa

an dwe
do ra ju go do
ju go do
an dwe do ra
i rul ang mul ko no rul
i ju ryo he do
i no me
ba bo ga tun
ga su mun
no pun i ra so
an dwe do ra

nun mul na do ra
da ut don
gu yong hwa do
no ob shi
hon ja so bon i

mi chi get do ra
seng i lal
sul jal li do
ni ga ob sun i

no ha na ga
na ye ge nun
jon bu yon na bwa
we ro wo
nun mu ri
ul kok na..

wo..

an dwe
do ra ju go do
ju go do
an dwe do ra
i rul ang mul ko no rul
i ju ryo he do
i no me
ba bo ga tun
ga su mun
no pun i ra so

mo ru ji
mo ru ji
mo ru get ji
i ron ne ma um
ol ma na nol
ol ma na nol
seng gak ha nun ji
yong hon i ra do
pa ra so
no rul bo go shi po
wo..

a mu ri
i jo bo ryo go
mom bu rim cho do

i no me
ba bo ga tun
ga su mun
no pun i ra so

an dwe do r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