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star (빅스타) - Think 생각나



i'm sorry boy..
i don't love you
i don't wanna see you anymore

big star

no we to i re
na sok sang ha ge
jo na nun we ko nan nun de
no to na ga myon
to na gan da
ma re jul su do it ja na
wo..
shi ga nun gye so gu lo
ga nun de
na nun we
no rul it ji mo ta go
no nun we
mo ro jo man ga nun de
mwo ra go mal jom me

it ja na
tuk byo li a pun
de nu nom nun de
mwon ga jom i sang he
ga su mi kwak
mak hin dut sum swi nun
got ma jo
do no mu
do bok cha ge
juk get da ra nun
ma ri i be be
no ye ge no mu na do
gip ge be
ne mam do jo hi
gam dang i an dwe
heng bog
ul bin da nun mal
cham po gi na..

baby i love you
i miss you
no rul sa rang he
do i sang ne ga
o tok he ya he
baby i love you
i miss you
no mu gu ri wo
i jen na o tok he ya
ha nun de
wo..

i jun jul a ran nun de
gu ge a ni on na bwa
ji un jul a ran nun de
ja ku man seng gang na
i jun jul a ran nun de
nal him dul ge he
ji un jul a ran nun de
ja ku man seng gang na

na ji gum mam i no mu
a pa yo
na ji gum no mu na do
sul po yo
na ji gum ni ga bo go
shi po yo
gu rol su op da nun gol
a ra yo

bam se
je kak je kak
do ra ga nun
mu shim han shi gye
ba nul i mi na ran nom
sak ji wot get ji
mwol he do tok
bu ro ji don no nun

no mu mip da
ni ga shir ta
go yo gul he bwa do
na nun to
it ji do mot tal
ji u ji do mot tal
ni bon ho rul to
nu ru go i so

baby i love you
i miss you
no rul sa rang he
do i sang ne ga
o tok he ya he
baby i love you
i miss you
no mu gu ri wo
i jen na o tok he ya
ha nun de
wo..

i jun jul a ran nun de
gu ge a ni on na bwa
ji un jul a ran nun de
ja ku man seng gang na
i jun jul a ran nun de
nal him dul ge he
ji un jul a ran nun de
ja ku man seng gang na

gu de yo a na yo
sa rang ul a na yo
non jong mal mo la yo
su rin ne ma mul
gu de yo a na yo
sa rang ul a na yo
non jor te mo la yo
i ron ne ma mul
oh..
ja ku man seng gang na
ja ku man seng gang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