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Boyz (원더보이즈) - Open the Door 문을 여시오


tok tok tok
shi lye ham ni da
bak bak bak
u ro na wa ju se yo
bu mon im ke so
shil mang ha shim ni da
pa pa li mu nul yo shi o
bang e so mwo ha ni
ra lal la
an ja so mwo ha ni
ra lal la
gu ro go it ji ma ra
ma ra ma ra mu nul
yo shi o

yo bo se yo
mu nul yo shi o
yo bo se yo
mu nul yo shi o
mu nul yo shi o

yo bo se yo
o nul ha ru rul
gu nyang bo ne nun ga yo
mu nul yo shi o
o nul ha ru rul
ma nyang an ja i na yo
yo bo se yo
dwi nu jun bal go ru mul
o so te se yo
mu nul yo shi o
ma u me kwak
da chin mu nul yo shi o

a chi mi bal ga nun de
te yang i to o ru nun de
ma u me mu nul dat go
ba ku ro
na o ji an ko we
o we
do de che we
we
hey

yo bo se yo
mu nul yo shi o
yo bo se yo
mu nul yo shi o
mu nul yo shi o

every day
every night
ha ru jong il ji be man
i nun non gye sok
shi gye man
bo myon so
gu jo nong ten gi man

tv jom gu man bwa
gu ro da pa jo nu nal
ne ga nol ju rul a ra
mwol hal ju rul a ra
ya (mu nyo ro)
yo bo se yo

het bi chun jwe nun de
bang a ne so mwo he
ho gu han nal o rak game
but dul go go nwe
ha ji ma o re
ap na ri pon he
mok sum gol
ji ma ra gu ro da ga
jin ja
byong dwe
jong shin cha ri go
go u rul bwa
da ku so ku ri mi tu ro
mi tu ro mi tu ro
so nul du ro wi ro

mu nul yo shi o
yo bo se yo
o nul ha ru rul gu nyang
bo ne nun ga yo
mu nul yo shi o
o nul ha ru rul
ma nyang an ja i na yo
yo bo se yo
dwi nu jun bal go ru mul
o so te se yo
mu nul yo shi o
ma u me kwak
da chin mu nul yo shi o

a chi mi bal ga nun de
te yang i to o ru nun de
ma u me mu nul dat go
ba ku ro na o ji an ko we
o we
do de che we
we
hey


yo bo se yo
yo bwa ra
mu nul mu nul yo ro ra
mu nul yoshi o ma
go gi mo shi ma ya
jam gin mun yo ro ra
yo bo se yo
open the door
pa li open the door
mu nul yo shi o

mu nul yo shi o
da tyo it don
mu nul yo shi o
ne ma u me
mu nul yo shi o
mu nul yo shi o

i je bu to ha na ha na
mu nul yo shi o
ji gum bu to ha na ha na
bo yo ju shi o
nu gu bo da man i man i
u so bo shi o
ji gum ba ro da tyo it don
mu nul yo shi 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