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star (소울스타) - Baby You (ft. Ann of C-Real)



baby you you you
i’ll never forget you you you

hon ja nu nul tu nun
a chi mi gom.. na so
i bul so ge o re
su mot don nal
je ka dak je ka dak
ga nun shi gye so ri
chu o gu ro
nal de ryo ga

gu ten ne ga mwo ga
gu rok he jo.. wa so
me il ga chi na rul
man na ro wa sul ka
ha rum an mot bwa do
ba ro ul got cho rom
pyo jong jit don
no yot ja na
ho..

please comeback to me
i’m missing you ooh
nun mu ri an bo i ni
ne ga so in nun yo gi
no om nun go ri
bi ne rin dut
jo jon nun de

please comeback to me
i’m missing you ooh
i no re ga an du li ni
hok shi an bo in da myon
an du lin da myon
ni nun gwa gwi ga
dwel su i so

i’ll be loving you you you
i’ll never forget you you you
baby you you you
i’ll never forget you you you

o dil gan ji do mo ru nun
bo su rul
go la ta bo ri nun
bo ru shi seng gyo so
on jen ga on je na
ga tun ha nul a re
no rul cha ja
gal got ga ta
ho..

please comeback to me
i’m missing you ooh
nun mu ri an bo i ni
ne ga so in nun yo gi
no om nun go ri
bi ne rin dut
jo jon nun de

please comeback to me
i’m missing you ooh
i no re ga an du li ni
hok shi an bo in da myon
an du lin da myon
ni nun gwa gwi ga
dwel su i so

kok ha ru man do
to ha rum an do
gi da ryo bol
go ra go nal so gi myon so
ni i ru mul bu lo
ba bo ga chi u ro
ga su mi sul po
wa..
ne ge ro wa....

please comeback to me
i’m missing you ooh
nun mu ri an bo i ni
ne ga so in nun yo gi
no om nun go ri
bi ne rin dut
jo jon nun de

please comeback to me
i’m missing you ooh
i no re ga an du li ni
hok shi an bo in da myon
an du lin da myon
ni nun gwa gwi ga
dwel su i so

i’ll be loving you you you
i’ll never forget you you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