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vy NJ (가비엔제이) - Lady Killer




oh oh be my baby
oh oh be my lover
oh oh be my boyfriend

where my lucky boy
be my lucky boy
ne ga nun
i jom nop ji man
o tok he
i ron nam ja om na yo

i can’t wait for you
na ta na
gi man he bwa bwa
nal ja ba
always be my lucky boy

gwan shim om nun chok
ha myo
ye pi u da go mal ha nun
gu ron sa ram
man na go shi po

yon ha ra do ga ku mun
o pi a ga chig gam sa jul
where you at
ni ga pi lyo he
oh
hwa jang an het
da nun go jit mal do
gwi yop ge
so ga ju nun baby lady killer

where my lucky boy
be my lucky boy
ne ga nun
i jom nop ji man
o tok he
i ron nam ja om na yo

i can’t wait for you
na ta na
gi man he bwa bwa
nal ja ba
always be my lucky boy

jal seng
gi jin a na do
me ryok in nun we mo e
na bo da
jom ki ga ko su myon
oh
sa rang han dan go be gul
gi da ri ge
man du nun
han sa ram
ni ga pi lyo he
oh.. oh
tuk byol han nal bo da
ga kum ja gun
son mu lo
gam dong ju nun baby
lady killer
oh

where my lucky boy
be my lucky boy
ne ga nun
i jom nop ji man
o tok he
i ron nam ja om na yo

i can’t wait for you
na ta na
gi man he bwa bwa
nal ja ba
always be my lucky boy

oh oh uh o tok he
oh oh uh o ryo wo
de che ne ga
o di ga mun je ya
i don’t know

nun jom nat chwo
bo ra nun
chin gu du re
jan so ri
sang gwan ob so
gi da ril ke

where my lucky boy
sa rang hal sa ram
o so da ga wa
no wa o u lil
gu yo ja
ni yo ja
ku ge
na ran ma ri ya

i’ll be there for you
na rul pa li
cha ja wa
do ra bwa
ne ga gi da ri ja na

where my lucky boy
be my lucky boy
ne ga nun
i jom nop ji man
o tok he
i ron nam ja om na yo

i can’t wait for you
na ta na
gi man he bwa bwa
nal ja ba
always be my lucky boy

oh oh be my baby
oh oh be my lover
oh oh be my boyfrien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