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ion (오션) - Only 4 U



i miss you…
i just want you here
back with me..
please baby come back home

he o ji jan ma lo
na rul to nan ji ga
bol so myo chil je
mi chil got ga ta
a jik do
shil ga mi an na
jal ji ne nun ji
o tok he ji ne nun ji
ha ru ga
kok i lyon gat ja na

ne i ri o myon
hok shi do ra ol ka bwa
ji ba pul to so song i
da ga
ma ju chi gil ba ra myon so
got don gi rul hon ja
go ro bwa
i’m missing you

only you~
yak sok he ne ge
kok do ra wa jun da go
only you~
nan an dwe
gu den ob shin
sum swil su ob so
only you~
sa rang he na ye
gu de rul sa rang he yo
to only you i’ll give
the rest of my life

ma ji mak mo sup
na rul bo don gu nun bit
na sol gi ma nan mal tu
mo du
i ju le gu man ji u le
ye jon mo sup ye jon
gu de ro
do ra ga le

only you~
yak sok he ne ge
kok do ra wa jun da go
only you~
nan an dwe
gu den ob shin
sum swil su ob so
only you~
sa rang he na ye
gu de rul sa rang he yo
to only you i’ll give
the rest of my life

shi ga ni ran ge
he gyo le jul go ra mi do
gu ri u mun
ja ku man
ja ku man ko jo mang
ga go
gu de ol gu ri
ik suk han gu mok so ri
i mo dun go shi
i cho jil ka
ja ku du ryo wo
wowo wowo

don’t walk away
ne ge we
to mo ro ji ryo he
i tong bin ja ri e
no ma ni cha ul
su ga i nun de
da run sa ra mul
ma na bwa do
i lyon i nyon
shi ga ni ga do
jal mot ji ne
ne ga pi lyo he
i hope you feel the same way

no man i su myon okay
nal to na ga myon an dwe
me il ha rul nol
ga jil su it ge
i rok he gi do he
ne ga su men
no man sa ro
ne nu nen
no man bo yo
nol mot bo ryo
ne shim jang un
no ma nul wi he twi o

only you~
yak sok he i jen to na
ji an nun da go (to na ji ma)
only you~
nan an dwe gu den ob shin
sum swil su ob so (nan an dwe)
only you~
sa rang he na ye
gu de rul sa rang he yo
to only you
i’ll give the rest of my life

you’re the only o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