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Top (틴탑) - Be My Girl



oh yeah
it’s goin’ down man
haha..
teen top
brave sound
third collaboration

yeah
call me call me girl
go min na ji mal go
ne ge wa
wawa wa
be ma girl,
would you be ma girl
come on

na o tok he
jom jom don i ga jo hun de
no nun we
ne mam mo la ju ni
o di so dun
o dil bo dun
no man bo yo
do nun mot cha ma nan
ni ga pi lyo he eh..

a jik o ryo so
jo hun got dul
sa jul sun ob ji man
gu re so
ne sa rang da jul ko ya
go ro so
jo ha nul kut ka ji
nol hyang he ga
ne mok sum gol go
nol ji kyo jul ko ya

no i je na ra
ne rang sa gwi le
jo gu mun bu ku rop
get ji man
nu gu bo da ja rit ha ge
sa gwi le
sa se ga so tul go
o nu le
bo il ji mo la do do

ja re jul ko ya
gu nu gu bo da.. do
jal ral su i so
ne ga so tul go
o nu le
bo il ji mo la do do..

cho u men
jom mi hup he so,
mo dun ge da
o sek he so
put ne gi cho rom
ni a pe man s
o myon bol bol to ro
o ro nan
ba bo cho rom
mo la mo la
ne ga we i ron ji mo la
yong gi rul ne ya ge so
nam ja dap ge
yes shir be brave

a jik o ryo so
jo hun got dul
sa jul sun ob ji man
gu re so
ne sa rang da jul ko ya
go ro so
jo ha nul kut ka ji
nol hyang he ga
ne mok sum gol go
nol ji kyo jul ko ya

no i je na ra
ne rang sa gwi le
jo gu mun bu ku rop
get ji man
nu gu bo da ja rit ha ge
sa gwi le
sa se ga so tul go
o nu le
bo il ji mo la do do

ja re jul ko ya
gu nu gu bo da.. do
jal ral su i so
ne ga so tul go
o nu le
bo il ji mo la do do..

i know, i know, i know
jo gu mun
bu ran nan ne mam
you know, you know,
you know
non na ye jon bun gol
my girl
ne gyo te du go pa
dan ha na pu nin you’re
my girl

i wanna love you all day,
wanna love you all night
you got me feelin’ so hot,
oh yeah oh yeah
i wanna love you all day,
wanna love you all night
you got me feelin’ so hot,
oh yeah oh yeah

non nu gu ko
non ne ko
non nu gu ko
non ne ko
non ne ko
you’re my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