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 Phoenix



like a phoenix..
ah yeah
ZE:A
we're back

o dum so ge
ga ryo jin
gi pun mi ro so ge so,
a to ga tyo bo rin nal
cha ja like before

bi chi na rul
te wo do
non ma gul su ob so nan
ne bop chik de ro
mo du bo yo jul ke.

try to find the place
where we belong
da ga sol su in nun
gu go se
know that someday
we will find our home
no pi na ra o la

like a phoenix
tu go un nal
ge rul bul te u go,
like a phoenix
gang i nan ma mam me
da ra o la.
nu kil su i so
i do chwi he so tonight.
we gonna get you get you
get you with the fire burn

fire fire fire burn
f..f..f..f.. fire burn,
f..fire fire burn
f..f..f..f..f..f fire burn

gu mo dun gol bo ryo do
kut ka ji
nan ga ge so,
to dwe do ra gal sun ob so
like before
ji cho bo rin yong ho ne
kut na ji a nul try,
do go chi mob shi
mo du bo yo jul ke.

try to find the place
where we belong
i gon jol de jo gin mesiji
know that someday
we will find our home
bul gun te yang wi ro

like a phoenix
tu go un nal
ge rul bul te u go,
like a phoenix
gang i nan ma mam me
da ra o la.
nu kil su i so
i do chwi he so tonight.
we gonna get you get you
get you with the fire burn

fire fire fire burn
f..f..f..f.. fire burn,
f..fire fire burn
f..f..f..f..f..f fire burn

ja yu rop ge fly,
do na ra o la high,
nop ge pyol cho jin
se sang wi ro

yo check it out
ne ga so yu han i se sang ul,
nu gu bo da do kun i sang ul,
no nun jol de mo la ra ra,
so i have a new law law law.
tu rul ke bu su nun sun ga ne
nan yong ga me,
du nal ge rul pyo nun cha la
e gu sun ga ne,
bang he ha nun mu ri ga
it gon op gon ga ne,
na nun gye sok jil ju he
gu gong ga ne

like a phoenix
tu go un nal
ge rul bul ta u go,
like a phoenix
gang i nan ma mam me
da ra o la.
nu kil su i so
i do chwi he so tonight.
we gonna get you get you
get you with the fire burn

fire fire fire burn
f..f..f..f.. fire burn,
f..fire fire burn
f..f..f..f..f..f fire burn

fire f..f.. fire burn
f..f..f..f.. fire burn,
f..fire fire burn
f..f..f..f..f..f fire bur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