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Poison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su myo du ro
ne ge pa go du ro
pa jo na ol su ob so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mu no tu ryo
na rul su ro tu ryo
a mu got do hal
su ga ob so

we i ro nun ji
mo ru ge so
a ni ran gol
ja lal myon so do
oo oo ooo!
ja ku ni ga seng gak na

chi myong jo gin
no ye me ryo ge
ne ga jong shi ni
na gat na bwa
oo oo ooo!
sang cho ba dul
gol al myon so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mi cho
no ye ge mi cho!
ne shim jang i
mo jo ga o!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wake up!
i je nun wake up!
i mi nu jo bo ryo so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su myo du ro
ne ge pa go du ro
pa jo na ol su ob so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mu no tu ryo
na rul su ro tu ryo
a mu got do
hal su ga ob so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yeah
hit me ju sa wi nun
don jo jo so i mi
jo gum shik no e ge
jung dok dwe bo ryo so
we ni ga nal
hun du ro no nun ji
we ni ga nal
ga ji go no nun ji

bo so na ryo bal bo
dung cho do
ni sa rang i po jo
ga nun gol
oo oo ooo!
no e ge ga jo bo ryo so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mi cho
no ye ge mi cho!
oh ne shim jang i
mo jo ga o!

crazy crazy crazy love
listen listen crazy love
wake up!
i je nun wake up!
i mi nu jo bo ryo so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su myo du ro
ne ge pa go du ro
pa jo na ol su ob so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mu no tu ryo
na rul su ro tu ryo
a mu got do
hal su ga ob so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gotta be gotta be
gotta be your poison

na rul nun tu ge han
no ye sa rang un
irreplaceable
sa ra it dan gol nu kyo

huh!
ja jon shim ta win
da bo ryo so
u su wo ne ga
me da ll inun
mo sub do
he dog je jo cha
ob nun i sa rang
gye yak jo cha song ib dwe ji
a nun i sa ram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su myo du ro
ne ge pa go du ro
pa jo na ol su ob so

you are my poison
you are my poison
mu no tu ryo
na rul su ro tu ryo
a mu got do
hal su ga ob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