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SPY



ne ga sa rang han s.p.y.
gu nyo rul jo cha
day and night
jap hil dut ja pi
ji a na
gu rim ja cho rom
but ji man

ne ga sa rang han s.p.y.
gu nyo rul jo cha
day and night
su mi tok kut ka
ji cha wa
gu nyo rul gyo nun
gu sun ga gaga gagan

i got you litle runaway
i got you litle runaway
i got you litle runaway
i got you litle runaway

il seng il de su ril don nun
sutory ga
ji gum bu to highlight tu
mak da lil go ya juk
bon nung u ro
kok kun hen dul
gu ge dap hil gol
but jap go bal ba bwa
men kut ka ji ka bwa
hey

ham jong ul pi he bwat jan de
ne po mang e jap hin baby
gu son ma shi ja ri te
i got cham sa ra in ne

ne ga sa rang han s.p.y.
gu nyo rul jo cha
day and night
jap hil dut ja pi
ji a na
gu rim ja cho rom
but ji man

ne ga sa rang han s.p.y.
gu nyo rul jo cha
day and night
su mi tok kut ka
ji cha wa
gu nyo rul gyo nun
gu sun ga gaga gagan

golden finger cha ja so
yong hwa ga tun chasing
da lyo so
so ro rul bi ut go
no li myo
jot go jon nun
bu lok bo su to

guk ko ri wa ye
gin go ri rul
jo pyo su myon i je
mom cho so
now one two
one two,
let’s go, go!
gogo gogo go

doo roo roo root doot doot
doo roo roo root doot doot
doo roo roo root
doo roo roo root
doo roo roo root doot doot
(go kick it in the butt!
go kick it in the!)

doo roo roo root doot doot
doo roo roo root doot doot
doo roo roo root
doo roo roo root
doo roo roo root doot doot
(go kick it in the butt!
go kick it in the!)

chin jor ha shin navigation
mi an ha ji man
ko bo ri go
jim sung ga tun ne
bon nung ma nu ro gye sok
ga ga ga ja i gi ri
mat ha myon nan o.k.
gu ge nam ja ya men
a ni myon not o.k

oh.

ham jong ul pi he bwat jan de
ne po mang e jap hin baby
gu son ma shi ja ri te
i got cham sa ra in ne

na, na, na, na
rul sa rang han
spy girl
do, do, do
mo li da ra na
chim chak han
son ku tul to na
pyo jo ge ko chil te
nu kyo jo
shim jang i mi chin dut twi go
mo ri nun cha ga wo jo
a-hey

i got you litle runaway
i got you litle runaway

chim chak han
son ku tul to na
pyo jo ge ko chil
te nu kyo jo
shim jang i
mi chin dut twi go
mo ri nun cha ga wo jo
a-he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