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Tae Woo (김태우) - When I Look At Myself 내가 나를 봐도 슬퍼..



got nun da
bi so gul got nun da
ut nun da
ok ji ro un nun da
me il u nun got do
juk gi bo da
shi ro so
umm..

mom chwo so
myot bo nul do ra bwa
ol ka bwa
ni ga to ol ka bwa
nan ba bo cho rom
no ye ge ro
ko ro ga
oh..

chan ba ram
bu ro do
gi del go shi
ob so do
ja ga ji nun
ne ga no mu
shi ro so
gwen cha na na rul
da le go
dok ha ge ma mul
mo go do
nun mu ri ma rul
dut jil a na~
mom chu jil a na~

ne ga
na rul bwa do
sul po so
ul go bul go
me da lyo so ra do
no ye ge nam ko
shi pun ne ga
mip da

sa rang he
no ob shi mo sa ra
na bo da
no rul do sa rang he
ne ga sum so ge
na mun sa ram
for you

ha ji ma
wi ro ha ryo ha ji ma
gwen cha na
gum bang ji na gal ko ya
so gu ro man bol so
myot chon bo nul ma re

chan ba ram
bu ro do
gi del go shi
ob so do
ja ga ji nun
ne ga no mu
shi ro so
gwen cha na na rul
da le go
dok ha ge ma mul
mo go do
nun mu ri ma rul
dut jil a na~
mom chu jil a na~
he..

ne ga
na rul bwa do
sul po so
ul go bul go
me da lyo so ra do
no ye ge nam ko
shi pun ne ga
mip da

sa rang he
no ob shi mo sa ra
na bo da
no rul do sa rang he
ne ga sum so ge
na mun sa ram
for you

ji dok ha ge
go lin sa rang i
na rul gwe ro
pyo mi chil du shi
bo so na ryo go
bal bo dung cho do
gu ja ri e~
oh..
im gonna try again

ne ga
na rul bwa do
sul po so
ul go bul go
me da lyo so ra do
no ye ge nam ko
shi pun ne ga
mip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