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is Mom 엄마가 뭐길래 OST - 환상그녀 (Infinite)



ha ru e ha na shik
ni gi o gul ji u re
pot pot han na mu cho rom
a ya ke gut nun de
cham ba bo gat da go
mwo o te

ni ga u sul te myon
shim jang i
mom chwo so
mal do mo ta myon so
ma um man ko jo ga
mo du nol bo ri re

da hwan sang i re
mi ryon i re
jip chag i re
a mu do no rul
jal mo la
nan gu re
no ra gu re
na to i re
mo du ga byol o re do no
pu nya

non jo gi bu ro de jil
tu wa hom dam dul oh
pi lyo ob shi su long de go
jok dang so nul
nom na du ro
do ne mo rin mat chwo ne
nu ga bwa do
a rum da un
na ye yo i ni ge
non wan byok he so
na nun gat chu ne
ne ge gol mat ge

o cha pi
an dwel go ne
shi so nul go du re
a ka un
ne in seng e shi gan
man bo rin de
cham ba bo gat da go
mwo o te

no rul ba ra bo myon
se sang i mom chwo so
nun do mot mat chu go e
man to te wo ga
mo du nol bor i re

da hwan sang i re
mi ryon i re
jip chag i re
a mu do no rul
jal mo la
nan gu re
no ra gu re
na to i re
mo du ga byol o re do no
pu nya

it ja na
al myon so do gu ge
jal an dwe
gu ge jal an dwe
me il shi gan man
ji na ga

it ja na
he bwat ji man
gu ge jal an dwe
mal ha ryo he do
o ro bo ryo

da hwan sang i re
mi ryon i re
jip chag i re
a mu do no rul
jal mo la
nan gu re
no ra gu re
na to i re
mo du ga byol o re do no
pu nya

mo du ga byol o re do no
pu n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