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n (가인) - Bloom (피어나)



song starts at 1:58

na mar i ya
na mar i ya

mot da pin kot
han song i ya
gu ron nal
pi wo nen sunshine
me ku ro un motion
chemical blue ocean

i rok he jo hul gon
mwon i
nal gat go mwol
het don go ni
na run het don
gu nu jun bam
ban jak nu nul tun gon
dan han bo ne kiss
uhmm

speak up speak up
speak up speak
speak up speak up
speak

you can make me high
you can make me fly
ja ku bo go shi po so
dut go shi po so
gat go shi pun
no ye mo dun gul
ah ah ah

you're my wonderland
you're my wonderland
you're my whole new world
you're my whole new world
byo ri so da ji don
no ye on do ge so
u ri du ri so you
ah ah ah

now i am
ni so ne pin han
song i ya
ke o na bo rin
my neuron
o tok ha ji
na iron
gon jong mal
chom i ya

shi son ta win
al ge mwon i
su gun de nun
jen to mwon i
non ne ga son tek
han u ju
a na ju le would you?
ni a ne sum ke
uhuh

jo hul ka mwol ka
jo hul ka non
fake han gol ka non

you can make me high
you can make me fly
ja ku bo go shi po so
dut go shi po so
gat go shi pun
no ye mo dun gul
ah ah ah

you're my wonderland
you're my wonderland
you're my whole new world
you're my whole new world
byo ri so da ji don
no ye on do ge so
u ri du ri so you
ah ah ah

speak up speak up
speak up speak
speak up speak up
speak up speak

ne ge jap hin
ne son ye po eh- eh-
nol bu rul ten
ip su ri ye po oh..
eh- eh-

you're the magic, oh
you're the wonderland
ja ku no rul bu ru da
jam du rot don
byo ri so da ji don
a rum da un gu
ah ah ah

i love you..
it's the love..

gu jo ku mi ot don
no ye hwan sang du rul
ne ge mal he jwo
ah ah ah

i rok he jo hul
gon mwon i
nal gat go mwol het
don go ni
na run he ji nun
o nul bam
nan da shi pi o na
oh na rang man kis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