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 and Hedgehog OST - Don't Go 가지마 (Donghae)



ga ji ma
je bal ga ji ma
da shi
han bon seng gak he bwa
mal han ma di ro
kut ne gi e nun

gi da ryo
jam shi gi da ryo
gu nyang do ra so gi en
u rin no mu na
mong gi rul
ham ke het ja na

ik suk han
pung gyong e
o re dwen sa jin he
mu do nan gi ok du re
a nyong….

ga ji ma ga ji ma
nal du go ga ji ma
hon ja so
o tok ha ra go
ko ku tul ji ru nun
me un i
byo re hyang gi….
nun mu ri so da
jil ka bwa
ju chek ob shi nol ja
bul ka bwa
no bo da han bal
mon jo ap so
go ro ga…
ne ga mon jo
no rul to na ga…

du ryo wo,
no mu mu so wo
ni ga ob sul
shi gan du ri
hon ja yot don
nan seng ga gi a na

a ni ya (a ni ya)
nan mo te (ja shi ni ob so)
mot da han gu
yak sok du rul
na hon ja so man
o tok he
an ko sa la go…

ik suk han
ni mo sup
o re dwen sa jin he
mut yo bo ril
so jung han
gi ok…

ga ji ma ga ji ma
nal du go ga ji ma
hon ja so
o tok ha ra go
ko ku tul ji ru nun
me un i
byo re hyang gi….
nun mu ri so da
jil ka bwa
ju chek ob shi nol ja
bul ka bwa
no bo da han bal
mon jo ap so
go ro ga…
ne ga mon jo
no rul to na ga…

ne sa rang e shi ga nun
mom chwo
jo i nun de..
no to ra nun ji gum sun ga nun
mom chu jil a na….

shi ga na
ga ji ma,
nal du go
ga ji ma
hon ja so
o tok ha ra go
ko ku tul ji ru nun
me un i byo re
hyang gi…
nun mu ri so da
jil ka bwa
ju che gob shi
nol ja bul ka bwa
no bo da han bal
mon jo ap so
go ro ga…
ma um so gul gu tob shi
u li nun gu mal….

ga jima, ga jima, ga ji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