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cent Man/ Nice Guy OST - Innocent Woman 착한 여자 (Lee Soo Young 이수영)



a pa yo gu
de ran sa ram
ga jul su rok
do to na ga jo
a ra yo gu
de an sa rang
na a ni ran go
ne ga o tok ha jo

nul cha gap ge
jan i nan nun bit
so rin nun mul man
kum bit na ge
nal hun dul don
nun dong ja
so gen
nul da run ol gul
pun i jo
mot dwen sa ram i ra
mal he do
ne gen on je na na ye
nam ja

ma ra yo mi
a na dan mal
mi um jo cha
bu rop gi man he yo
jo gu mun seng
gak he jwo yo
nan ha ru jong il
gu de gok jong ha jo

nul cha gap ge ja ni nan
nun bit sor in
nun mul man
kum bit na ge
nal hun dul don
nun dong ja
so gen
nul da run ol gul pun i jo
a nin sa rang i ra
mal he do
na nun on je na gu de
yo j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