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Pounds Beauty OST - Star 별 (Yumi)




ba ram gyo ri
chang ul hun dul go
ne ki ma nan cha gun
na ye bang wi ro
a rum da un ke
byol bit du rul
ga duk che wo chu ne yo
sel su ob shi ma
nun byol du run
ji cho in nun
na ru lo ru man chi myo
ne mam so ge
ga dok ta mun
nun mul ta ka ju ne yo

man ni a pa ha ji ma
nal kung a nun che
ta do kyo ju myo
chal ja ra
we ro he ju.. ne yo

go shi mot hal man kum
hi me gyo wa
a pa wa do
nun mu ri
a pul ga ryo wa do
gat chi mot han
ne sa rang a pe do
na u su le yo
cham shi ra do gyo te
heng bok het don gi ok du rul
ga su ge
gan jik hal ke yo
du nu ne su no ha jin jo
byol dul cho rom
yong won i

ku mul du dut da
ga o ne yo
yu nu ni do bal
gun na ye byol ha na
nun bu shi ge ban ja gi myo
o ke wi ro ne ryo wa

ja ku sul po ha ji ma
son kok ha bun che
nal man cho ju myo
ta su hi
nal gam sa ju ne yo

go shi mot hal man kum
hi me gyo wa
a pa wa do
nun mu ri
a pul ga ryo wa do
gat chi mot han
ne sa rang a pe do
na u su le yo
cham shi ra do gyo te
heng bok het don gi ok du rul
ga su me
gan jik hal ke yo
du nu ne su no ha jin jo
byol dul cho rom
ooohhhh

na o nul ma nun
a nu ro yo
nun mu ri ga duk cha wa do
cho gi cho
pyol dul cho rom
na u su le yo
ooohhhh
heng bok het don
gi ok mo du
ga su me
gan jik hal ke yo
du nu ne su no wa jin
cho pyon dul cho rom
yong won 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