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Cafe




i remember
when you walked
through that door
sit down in that chair
look time hasn’t changed,
no you and me

ni ga an ja it don
gu ha ya ne ja ma ni
ne hyang gi rul
gi ok ha go
ni ga to na nu ro
cha ga un jong jon ma ni
nol ki da ri go
in nun ja gun cafe

yo sub gwan i dwen
ice coffee
espreso double shot
nu nul ga ma jo shim su re
han mo gu man
hu lo o nun jul kyo
du ton u mak
shim jang i jom jom
pa ru ge twi o on da
cho um nol ma nan
so le i don
do li mul hwe sang he
caffeine hi mul bi lyo
kok chang i don
gu nyo ye sol tang syrup
i jen i kun jo gam
i nan shi ro

oh please
don’t leave me alone
na o tok ha ra go
mo du ga jam dun bam
we nal hon ja du ryo go

tell me the truth
o je wa da run
o nul nu jot ta go
yak sok het don so ro
na nu don mal dul
da go jit i ra go
don’t make me fool

ni ga an ja it don
gu ha ya ne ja ma ni
ne hyang gi rul
gi ok ha go
ni ga to na nu ro
cha ga un jong jon ma ni
nol ki da ri go
in nun ja gun cafe

you don’t need me
anymore
gu ma run ma ra jwo
gu den ji gum
ne ga shil tan
dut ja shin nul
so gi go
nal gun jo chek sang
wi e se gyo no
u ri dul i rum ka ji do
gi ok so ge
chu ok so ge
gu nyang mu do dun che ro
oh ooh

oh my god
mu do dun de do
gu ge jal an dwe
nal cha ja
o nun gon gong
hwang sang che
bu ran jong han
shim ri so ge
bang hwang he
sul su li hon ja
bul ko jin
bang a ne (yeah)

nol gu ri myo
chu ok ha nun
bu reng han hwa ga
yel han myong ja gi dwen
bi guk jog in u ri sa rang
a jik do
ne ma u mun no ro
ga duk han hwa rang
no to nan so u
run hwang ryang han sa mak

ni ga an ja it don
gu ha ya ne ja ma ni
ne hyang gi rul
gi ok ha go
ni ga to na nu ro
cha ga un jong jon ma ni
nol ki da ri go
in nun ja gun cafe

no we ro wo
hal te myo non
je dun nol
ki da ri go in nun
no gu ri wo
bo go shi pun
na ri myon nol
bu ru go in nun
ne ga ta ju don
ko pi wa
jo bo dun chek
gal pi wa
gu de ma ne ha yan jib
wi ro hu ru nun bi baby

ni ga wan ja it don
gu ha ya ne ja ma ni
ne hyang gi rul
gi ok ha go
ni ga to na nu ro
cha ga un jong jon ma ni
nol ki da ri go in nun
ja gun cafe

ni ga wan ja it don
gu ha ya ne ja ma ni
ne hyang gi rul
gi ok ha go
ni ga to na nu ro
cha ga un jong jon ma ni
gu de ma ne ha yan jib
wi ro hu ru nun bi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