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NGRI (BIGBANG 빅뱅) - V.V.I.P.




ladies and gentleman,
introducing...v.i.
i got something for y'all,
haha, check it out

na ro mal ha ja myon
il dan sal jag take it back
chwe gu ne je il hot han
da sot jung ha nan de
mo du da pa jo de
ne ga jom ju gin de
gu ji ye gi an ne do
da a nun so ri

o rul rak ne ri rak
ri dum da nun club hey!
we keep it rolin', rolin'
gotta make you feel hot
i ri ro jo ri ro
hun du nun my love hey!
i got the money, money,
don't you worry, let's party

ne ge ro wa bwa
ne shim jang i
no rul bu ru go i so
(no rul won ha go i so)
i de ro na wa
nol wi han se sang so ge
mo mul mat gyo
(i se sang so ge no rul don jo)
oh oh-oh-oh
oh oh-oh-oh
(nan no rul
chwe go ro man dur su i so)
oh oh-oh-oh
oh oh-oh-oh
(ji gum ni in seng
chwe go-ye son teg)

v.v.i.p rock with me
v.v.i.p come jump with me

nan a ma ye jo ne strong
baby-ro sexy back
mwo son jit man het da
ha myon da dul gi jol he
ho hu bi go lan he
on mo mi do li ne
shwir shi gan ob so
da shi we have to go, go!

o rul rak ne ri rak
ri dum ta nun club hey!
we keep it rolin', rolin'
gotta make you feel hot
i ri ro jo ri ro
hun du nun my love hey!
i got the money, money,
don't you worry, let's party

ne ge ro wa bwa
ne shim jang i
no rul bu ru go i so
(no rul won ha go i so)
i de ro na wa
nol wi han se sang so ge
mo mul mat gyo
(i se sang so ge no rul don jo)
oh oh-oh-oh
oh oh-oh-oh
(nan no rul
chwe go ro man dur su i so)
oh oh-oh-oh
oh oh-oh-oh
(ji gum ni in seng
chwe go-ye son teg)

aw!

ne ge ro wa bwa
ne shim jang i
no rul bu ru go i so
(no rul won ha go i so)
i de ro na wa
nol wi han se sang so ge
mo mul mat gyo
(i se sang so ge no rul don jo)
oh oh-oh-oh
oh oh-oh-oh
(nan no rul
chwe go ro man dur su i so)
oh oh-oh-oh
oh oh-oh-oh
(ji gum ni in seng
chwe go-ye son teg)

v.v.i.p oh rock with me
v.v.i.p come jump with me

v.v.i.p come jump with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