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Garden OST - You Are My Spring (Sung Si Kyung)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o jo ja go nan
nol a ra bwa sul ka
To o jo ja go nan
no e ge da ga ga sul ka
to nal su do
op nun i jen
No rul dwi e
du go go ro do
Bo i nun go sun
ne mo sub
pu nin gol

on jen ga
ne ga het don
a pun mal
So ror ul
ma na ji
a nat da myon
Dol him du ro
sul ka
no nun

ul go it da
cham go it da
go gel dun da
a pu ge hu nun da
nul bi du sum
on se sang
mul du ri go it da

Bo go ship da
an go ship da
Ne gyo te it go
ship da a pa do
No ye gyo te
jam dul go ship da

Chom gu nal bu to
dwid go rum jil chin no
To chom gu nal bu to
i byo rul to ol ryot
don na

Nol no mu gat go
shi po do
We myon hal su
op sot don got dul
Cha ga un se sang
so gul pun
gye san dul

A mu ri
jo shi me do
e so do
A mu ri a nin chok
mi ron he do
I mi nan ne ga
jo wa

Bo go ship da
da lyo gan da
Du du rin da
non nol la
u nun da
Dong gu ran
u sum
on se sang
da o ru man jin da

Ul ji ma ra
ka ji ma ra
I je nun
mo mu lo ra
ne gyo te
Non ta tut han
na ye bo min gol

A jik mang so ri nun
ne mam a pe
Gu re do mom chu ji
mot hal ne ma um
Ne ge na mun du ryo um
no rul al go a na
Ne pu mi pyon ha
jil te ka ji

ul go it da
cham go it da
Go gel dun da
a pu ge
un nun da
nun bi du sum
on se sang
mul du ri go it da

Ul ji ma ra
ka ji ma ra
I je nun mo
mu lo ra
ne gyo te
Non ta tut han
na ye bo min gol

Ma chim ne man
na ge dwen
No nun na ye
ta tut han
bo mi da

Lyrics Submitted by: SAFA (Serenit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