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i (Afterschool) - Comeback U (Bad Person) 돌아와 나쁜 너




ne a ne ni hyang gi,
o nu run ob so
ni ga ob nun nan,
o nu run ob so

u ma gi hu lo

(hey, shil su ob da nun gu mal,
a pu ge na rul te ryo)

ne nun mul do hu lo
(ji gyo wo jot da nun mal,
a pu ge ne gwi rul te ryo)

baby don’t leave me
(i ron jang nan chi ji ma,
ya kan nan mu no jo bo ryo)

baby don’t leave me
(no a nin sa rang un, no!
i told you someone is you)

(do ra wa na pun no)
(do ra wa na pun no) no~
(do ra wa na pun no)

ne a ne ni hyang gi,
o nu run ob so
ni ga ob nun nan,
o nu run ob so

u ma gi hu lo
(son ga rak sa i ro,
nu kyo ji don no ye son)

ne nun mul do hu lo
(ne mo ril nom gi myo
ki su ha don no ye ib sul)

baby don’t leave me
(i rok ke me i rul sa ra
no wa ham ke nan)

baby don’t leave me
(kum me so ke ji mo te,
gu ri wo mi cho nan)

hey, non ne ga
chum chu nun i yu
ne ga no re ha nun i yu
ne ga sa rang hal gon is you
sum shwil su ga ob so

(do ra wa na pun no)
(do ra wa na pun no) no~
(do ra wa na pun no)

ne a ne ni hyang gi,
o nu run ob so
ni ga ob nun nan,
o nu run ob so

u ma gi hu lo
(son ga rak sa i ro,
nu kyo ji don no ye son)

ne nun mul do hu lo
(ne mo ril nom gi myo
ki su ha don no ye ib sul)

baby don’t leave me
(i rok ke me i rul sa ra
no wa ham ke nan)

baby don’t leave me
(kum me so ke ji mo te,
gu ri wo mi cho nan)

ne a ne ni hyang gi,
o nu run ob so

baby don’t leave me
(i rok ke me i rul sa ra
no wa ham ke nan)

baby don’t leave me
(ku me so ke ji mo te,
gu ri wo mi cho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