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High OST - Can't I Love You (Changmin JInwoon of 2AM)




me bon ma ju chil te ma da
ni ga u so jul te ma da
jo gum shik
ne a ne jo gum shik
nol hyang han
ma u mi ja ra do ni

i je nun
nol seng gak ha myon
ni mo su bul to o li myon
ja ku man
du gun de nun
ne shim jang un
mom chul jul mo la

do i sang
gam chul su om nun
ne mam
jon bu da ju go shipo

hang sang gyo te so
(ni yo pe so)
nol sa rang
ha myon an dwel ka
nu gu bo da no rul
ji ki go shi pun mam
ba da ju myo nan dwel ka

no ye mam so ge
(ga sum so ge)
ne ga i su myon
an dwel ka
no ye ge ga jang
so jung han sa ra mi
dwe go shi po, o so
ne ma mul ba da jwo
oh
ooh

me il me il
ko jo ga nun
nol hyang han
sa rang te mu ne
nan jong mal
ha ru jong il
a mu got do
hal su ga op so

i je nun sum gil
su om nun ne mam
no ro ga duk
cha bo ryo so oh

hang sang gyo te so
(ni yo pe so)
nol sa rang
ha myon an dwel ka
nu gu bo da no rul
ji ki go shi pun mam
ba da ju myo nan dwel ka

no ye mam so ge
(ga sum so ge)
ne ga i su myon
an dwel ka
no ye ge ga jang
so jung han sa ra mi
dwe go shi po, o so
ne ma mul ba da jwo

i ron ne ma u mul a ra jwo
al ge ta go de dap he jwo
oh ooh

hang sang gyo te so
(ni yo pe so)
nol sa rang
ha myon an dwel ka
nu gu bo da no rul
ji ki go shi pun mam
ba da ju myo nan dwel ka
oh wo..

no ye mam so ge
(ga sum so ge)
ne ga i su myon
an dwel ka
no ye ge ga jang
so jung han sa ra mi
dwe go shi po, o so
ne ma mul ba da jwo
oh oh
ne ma mul a ra jwo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