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Ranch OST - Already Have a Man (Gain BEG)



hoo.. oh oh..
he he..

ni ga o gi jon ka ji
u rin
a mu mun je ga ob so so
se sang nu gu bo da do
da jong ha nyo ni ni o so
o nu nu gu do
u ri sa i rul
ga la nol su nom op da go
mit ko i so so

ha ji man i jen
no rul man nan hu en
ne ga sum so ge
ji kyo on mi du mi
mu no ji go
ni ga ob shi nun nan
ha ru do sal su ga
ob sul got ga tun de

nan nam ja ga in nun de
ja ku i ro myon an dwe nun de
no man bo myon nan
ja ku ma u mi hun du lyo

ne ga nam ja ga in nun ge
ja ku man hu hwe ga dwe
no man ne gyo te
o myon nan gu rok he dwe

o tok he
o tok he

jon hwa be ri u li myon
gu de ga gyo te in nun de do
no i gi rul ba ra nun
ne mo su bul ba ra bo myon

o tok he ne ga
i rok he no rul
gu ri wo hal su in nun
ji mi dul su ob so

ha ji man ne ga
i re son an dwen da go
gu de rul jol de
u lyo so nun han
an dwen da go
da ji mul he bwa do
nol hyang han ma u mun
ko jo man ga nun de

nan nam ja ga in nun de
ja ku i ro myon an dwe nun de
no man bo myon nan
ja ku ma u mi hun du lyo

ne ga nam ja ga in nun ge
ja ku man hu hwe ga dwe
no man ne gyo te
o myon nan gu rok he dwe

o tok he
o tok he
o tok he
o tok he
oh oh
o tok he
o tok he
he he..
o tok he
o tok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