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ooni 인순이 - Goose's Dream 거위의 꿈




nan
nan ku mi i sot jo
bo ryo ji go jit gyo
nam nu ha yo do
ne ga sum gip su ki
bo mul gwa ga chi
gan jik het don kum

hok te ron nu gun ga ga
tun mo rul bi u sum
ne dung dwi e hu lil te do
nan
cha ma ya het jo
cha mul su i sot jo
ku na rul wi he

nul
gok jong ha dut
ma ra jo
hot dwen
ku mun dog i ra do
se sang un
kun chi jong he jin
chek cho rom
i mi do ril
kil su om nun
hyon shi ri ra go

ku re yo nan
nan ku mi i so yo
gum ku mul mi do yo
na rul ji kyo bwa yo
jo cha gap ge
so in nun
hun myong i ran
pyo gap he
dang dang hi
ma ju chil su i so yo
on jeng ga na
ku byo go nom go so
jo ha nu rul no pi
na rul su i so yo
i mu go un se sang do
na rul mu kul su nop jo
ne sal me kut te so
na u sul ku na rul
ham ke he yo

nul
kok jong ha dut
mal he jo
hot dwen
ku mun do gi ra go
se sang un
ku chi jong he jin
chek cho rom
i mi do ri
kil su om nun
hyon shi ri ra go

ku re yo nan
nan ku mi i so yo
gum ku mul mi do yo
na rul ji kyo bwa yo
jo cha gap ge
so in nun
hun myong i ran
pyo gap he
dang dang hi
ma ju chil su i so yo
on jeng ga na
ku byo go nom go so
jo ha nu rul no pi
na rul su i so yo
i mu go un se sang do
na rul mu kul su nop jo
ne sal me kut te so
na u sul ku na rul
ham ke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