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카라) - Honey





nan nan nan
no ob su myon
nan nan nan
no a ni myon
nan nan nan
sal su ob ja na
(oh~~)
let's go

(ooh~)

a jik do so le yo
no man bo myon
un to lyo
mo run chok ha go
nan shi po do
nu ne bo i nun
gan jol ham
su mi bok cha so
sul po wa
byong i gi po jo
a pa wa
no mu jo wa so
gu re
ne ma mi kok
nol won he

na ma ne
honey honey honey
do ra so ya
ha ni ha ni ha ni
on je na nan no
ha na ma nul
won ha go in nun de
oh baby
honey honey honey
na ye ma me
honey honey honey
gan jol ha ge
no ha na ma nul
ba ra go it ja na

hey baby
my little honey
Came from heaven
right here to save me
One touch that's
all it takes
complete with you
no regrets
i need you by my side
I'll love you long
through day and night
Deep inside
i know you're mine
no more words
kiss me goodnight

no mu jo wa so
gu re so
ba bo ga chi
na byon he so
no man ba ra bwa
gu re
ne ma mi kok nol won he

na ma ne
honey honey honey
do ra so ya
ha ni ha ni ha ni
on je na nan no
ha na ma nul
won ha go in nun de
oh baby
honey honey honey
na ye ma me
honey honey honey
gan jol ha ge
no ha na ma nul
ba ra go it ja na

nan nan nan
no ob su myon
nan nan nan
no a ni myon
nan nan nan
sal su ob ja na (oh~~)

na ma ne
honey honey honey
do ra so ya
ha ni ha ni ha ni
on je na nan no
ha na ma nul
won ha go in nun de
oh baby
honey honey honey
na ye ma me
honey honey honey
gan jol ha ge
no ha na ma nul
ba ra go it ja na

nan nan nan
no ob su myon
nan nan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