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hty Mouth (마이티마우스) - Tok Tok




I like the way you talk
I like the way you walk
I like the way you move
Yeah
You rock my world
And I rock your world..

boy I like the way
you talk talk
ne gwit ga e sok sok
dal kom ha ge tok tok
mal he ju le love love
ma baby boo
(just wanna love you girl)
ma love is true
(hey baby rule my world)

no wa o di dun ji walk walk
ne pum a ne sok sok
du ro wa jwo kok kok
mal he jul ge love love
ma baby boo
(you're so beautiful)
come on baby tell me
ni ma mul da mal he jwo

no wa cho um
ma ju chin sun gan
ma bo be
ho lin du tan
ma lo nun
sol myong mo tal
a nun sa ra mun
da a nun gu nu kim

I got my eyes on you
why dont you come
get closer girl

on je dun nol a na jul
nam ja ga ba ro yo
gi na ran gol
no ye ge nan
ja jon shim
ta win na ye
om nun ba bo ji
sa rang he ra nun
han ma di
ha na myon chung bu nan
nam ja ji
na rul mi do
i je ji nan
ye gi nun kut
ni ye gi man
no re ro man dul go
bu rul ge my b.a.b. wa a-ay

boy I like the way
you talk talk
ne gwit ga e sok sok
dal kom ha ge tok tok
mal he ju le love love
ma baby boo
(just wanna love you girl)
ma love is true
(hey baby rule my world)

no wa o di dun ji walk walk
ne pum a ne sok sok
du ro wa jwo kok kok
mal he jul ge love love
ma baby boo
(you're so beautiful)
come on baby tell me
ni ma mul da mal he jwo

ok lets go
sa rang han dan ma lo
ne ma mul jon bu
bo yo ju gin no mu
bu jok he
jok go jo go do se sang e
da no nun no mu na do jo go
dap dap hal jong do
ji jo go do ni
a rum da um
jong don dwe ya ji
su bek ga ji
gul gwa mal de shin
ne pum ip sul ne
nun bi chi no wa ne
sa rang ye de wa ji

i jen nan hang sang
gu de gyo te
son jap go ga chi gal ke
se sang ga jang
a rum dap ge
let's make our future

mo du ye nat bo da
bit na nun ma nun bam
so ge so non ne ga ku nun kum
i ya i mo dun ge no ma nul
hyang han na ye ma-ah-am

boy I like the way
you talk talk
ne gwit ga e sok sok
dal kom ha ge tok tok
mal he ju le love love
ma baby boo
(just wanna love you girl)
ma love is true
(hey baby rule my world)

no wa o di dun ji walk walk
ne pum a ne sok sok
du ro wa jwo kok kok
mal he jul ge love love
ma baby boo
(you're so beautiful)
come on baby tell me
ni ma mul da mal he jwo

bo myon bol su rok
no ran gol
nu kyo
(you're the reason why im smiling)
ma lo nun sol myong
hal su om nun i nu kim
(you feel the same way)

we rop go
him dul ten on je na
(hey i like the way you talk)
ne i ru mul ku ge bu lo bwa
(hey i love the way you walk)
hang sang yo pe it
da nun gol it ji ma
(hey i love the way you move)
yong won i ham ke hal
no wa na

boy I like the way
you talk talk
ne gwit ga e sok sok
dal kom ha ge tok tok
mal he ju le love love
ma baby boo
(just wanna love you girl)
ma love is true
(i guess im loving you)

no wa o di dun ji walk walk
ne pum a ne sok sok
du ro wa jwo kok kok
mal he jul ge love love
ma baby boo
(you're so beautiful)
come on baby tell me
ni ma mul da mal he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