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Ji Eun (Sistar) - Going Crazy ft. Bang Yong Guk




sa rang i a nya
i gon sa rang i a nya
no ye
jip cha gil pu ni ya
o di hit dun ji
ne ga mu ol ha dun ji
mu so wo
na rul ba ra bo nun no

no ye gu rim
ja rul ta ra bal
da nan jon hwa rul go ro
ne to li nun
sum so ri e
ja rit he jo bo ryo
pa la ji nun
ne bal go rum
ta ra twi nun ne shim jang

mi chil
got man ga ta
o du wo
ji nun gin bam
no ye ji pap
bul ko jin
ga ro dung mi te so
no rul bon da
ni bang chang
mun tu me so
ba mi kut nal te ka ji
nal cha ja bwa o so
na wa sum ma ki nun
sum ba kok
ji rul gye sok ke non non non
non jol de
ne ge so to ro jil
su ob so

mi chin go ni
we gu ro ni
i je gu man
na jom ne bo ryo dwo
ni ga bo yo
su mi ma kyo
ne nun a pe so jom
sa ra jo jwo jo jo

non nal
jol de bo so
nal su ob so
non nal
sa rang hal
su ba ke ob so
do mang cho bwa
ni ga o di e it dun ji
nan bol su i su ni
nol al ji gip su ki
non nal
jol de bo so
nal su ob so
non nal
sa rang hal
su ba ke ob so
i je na bwa
i don't wanna cry no more more

sa ra jo bo ryo
gu man jom
ko jo bo ryo
jong mal
sum do mot swi ge so
o dil ga dun ji
ne ga o di it dun ji
mu so wo
na rul ta ra o nun no

su bek bon i go
su man bon i go
jo na rul
ko ron nun de we
we non de da bi ob so
i jo ni
u ri man nan
ji bol so
cho ni ri dwe so
ni ga
jo wa ha nun
son mu rul jun bi he so
ni ga ja ju ga nun
go ri e an ja
nol gi da ri go i so
ne sa rang ul a ra
jip chak gi ra
ma ra ji ma
sa rang ul mo la non
mi chot da go ma ra ji ma
ne ma mul mo la non
non non non
non jol de ne ge so
to ro jil su ob so

mi chin go ni
we gu ro ni
i je gu man na jom
ne bo ryo dwo
ni ga bo yo
su mi ma kyo
ne nun a pe so jom
sa ra jo jwo jo jo

no do nal won ha ja na
na rul sa rang ha ja na ah..
na rul do mang chi ji ma
ho so ri jom ji bo chwo
jong shin cha ryo gu man jom he
i je na rul no wa jwo

i gon na nya
sa rang i a ni ya (aiya)
ne ge sang cho pu nya
i ro ji ma
(non i ro ji ma)
nol sa rang het ji man
i je nun ha ni ya
no ye gi og ge so
nal i jo jwo
ooh wo ho ho wo ho ho
ho ho wo ho ho
i don't wanna cry no mor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