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Ranch OST - Is it OK? (F(x))





no ye ge
sum gyot don
bi mi ri in nun de
on je jum mal hal su
i sul ka
o ret dong an
gyo te i sot ji man
ne ma mun ga ka i ka ji
mot te so

no ye il sang e nan
ot don sa ram in ji
ga ku mun gun gum
ha gi do he
ha ji man na
gon jong i ap so so
mam cho rom
no ye ge
gal su om nun gol

gu go a ni
ne ga yo jum
ni sen ga ge
bam i gi ro jo so
sul te om nun gok jong
sul mo om nun ba rem
gwen i na do mo le so
shi me jo
a sun gan sun gan
ma ju chi nun
no ye nu ne
ne ga su mi twin dan ma rya
o tok he ya ha ni
na gu nyang i de ro~
nol jo wa he
do dwe na yo

mo li so bi cho jin
u ri ye go ri nun
jel su ob sul man kum
jo bun de
o nul do na
ni yo pe sol te myon
a swi un
gon gi ga nu kyo
ji nun gol

gu go a ni
ne ga yo jum
ni sen ga ge
bam i gi ro jo so
sul te om nun gok jong
sul mo om nun ba rem
gwen i na do mo le so
shi me jo
a sun gan sun gan
ma ju chi nun
no ye nu ne
ne ga su mi twin dan ma rya
o tok he ya ha ni
na gu nyang i de ro~
nol jo wa he
do dwe na yo

shi ga ni gal su rok do
mwon ji mo rul sa ie
ma u man bok jab he jo
no ye sul pun nun bi che
ne ga du ro gal su nun
ob na yo~

bo go shi po
dud go shi po
ne mam na nu go shi po

go gel do lyo
na rul bwa bwa
nan hang sang
ga ka i ye in nun de
on je jum ne ma mul
du rul su i sul ka
ga kum shi gun hon ja
ul gi do he
a sun gan sun gan
nu kyo ji nun
no ye sang cho
e na do a pu dan ma rya
on je jum da ul ka
ne ma mi da ul ka~
na jo wa ha go
in nun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