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IF YOU



gu nyo ga to na ga yo
na nun a mu got do hal su op so yo
sa rang i to na ga yo
na nun ba bo cho rom
mong ha ni
so in ne yo

mo ro ji nun gu dwid mo sup ma nul
ba ra bo da
ja gun jom i dwe o
sa ra jin da
shi ga ni ji na myon to mu dyo jil ka
yet seng ga gi na
ni seng ga gi na

if you
if you
a jik no mu nut ji a nat da myon
u ri da shi do ra gal su nun op sul ka
if you
if you
no do na wa ga chi him dul da myon
u ri jo gum swip ge gal
su nun op sul ka
i sul te
ja ral gol
gu re so

gu de nun
o ton ga yo
jong mal a mu ro chi a nun
kon ga yo
i byo ri ji na bwa yo
oh oh
gu del i jo ya ha ji man swip ji
ga an ne yo

mo ro ji nun gu dwid mo sup ma nul
ba ra bo da
ja gun jom i dwe o
sa ra jin da
nu gun gal ma na myon wi ro ga dwel ka
yet seng ga gi na
yea
ni seng ga gi na
yeahhh

if you
if you
a jik no mu nal ji ga na da myon
u ri da shi do ra gal su nun op sul ka
if you
if you
no do na wa ga chi him dul da myon
u ri jo gum swip ge gal su nun op sul ka
i sul te
ja ral gol
gu re so

o nul ga chi
ga nyo rin bi ga ne ri nun na ri myon
no ye gu rim ja ga to o ru go
so rap so ge
mo le no ho dun u ri ye chu o gul
da shi ko ne ho lo hwe sang ha go

he yo jim i ran
sul pum e mu ge rul
nan
we
mo la sul ka

if you
if you
a jik no mu nal ji ga na da myon
u ri da shi do ra gal su nun op sul ka
if you
if you
no do na wa ga chi him dul da myon
u ri jo gum swip ge gal su nun op sul ka
i sul te
ja ral gol
gu re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