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 Heart Attack 심쿵해




a-ye (brave sound)
and it goes a litle something like this

wan jon
ban ne ban ne bo ryo so yo
bu du ro un mok so ri ye
ban ne ban ne bo ryo so yo
nan to lyo
(aoa let’s go!)


ne ga mi chon na bwa we to
i ro ji
ne ma um yo ryo
dol so nyo ma nyang
mak kung kung de
sum gil su
om na bwa nan me il i ro ji
nun i ra do ma ju chi myon
gwi ka ji hwak pal ge jo

i he mot he?
ni ga gye
rul mon bwa
so ku re
tak chon nun na
hwak ban na
bo rin da nun ma re oh
gu ma u mi he ga do ra na
do jo mal get do ra
nol cho um bon
gu sun gan

wan jon

ban ne ban ne bo ryo so yo
nol pu no ke
na lyop han nun me ye
bu du ro un mok so ri ye
ban ne ban ne bo ryo so yo
no ye yal ko
gin son ga rak
man bwa do nan to lyo

o mo na

ja ku man shim kung ge
nol bo myon bol su rok
ga su mi kung kung de
na do mo ru ge so
shim kung he
na o jo myon jo wa
ja ku man ni pum me
kok an ki go shi po baby

o jo da nun i ra do
ma ju chi myon
nan shim kung go ryo
no ye ja gun gwan shim i ra
do ba dul ka
a dung ba dung go ryo
“no nun de che gye ga
mwo ga gu ri jo wa?”
ra go mut nun chin gu du re ge ma re
“ya mo ru myon ma rul ma ro”

i he mot he?
ni ga gye
rul mon bwa
so ku re
tak chon nun na
hwak ban na
bo rin da nun ma re oh
gu ma u mi he ga do ra na
do jo mal get do ra
nol cho um bon
gu sun gan

wan jon

ban ne ban ne bo ryo so yo
nol pu no ke
na lyop han nun me ye
bu du ro un mok so ri ye
ban ne ban ne bo ryo so yo
no ye yal ko
gin son ga rak
man bwa do nan to lyo

o mo na

ja ku man shim kung ge
nol bo myon bol su rok
ga su mi kung kung de
na do mo ru ge so
shim kung he
na o jo myon jo wa
ja ku man ni pum me
kok an ki go shi po baby

o na ye wang jan im
o di rul bo na yo oh
ba ro yo gi ne ga
in nun de yo
no mu na mot jin gu de
nan gu de
ha na myon dwe
nan gu de op shi mot sa ra yo

wan jon

ban ne ban ne bo ryo so yo
bu du ro un mok so ri ye
ban ne ban ne bo ryo so yo
nan to lyo

o mo na

ja ku man shim kung he
everybody say what! aoa
kung kung de
and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shim kung he
han bon do say what! aoa
ni pum me
kok an ki go shi po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