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VENUS (헬로비너스) - I'm ill 난 예술이야



hello venus
hello venus
hello venus
brave sound drop that shhh...

hello venus
hello venus
hello venus
brave sound drop that shhh...

hello venus
hello venus
hello venus

nan ye su ri ya

nan ye su ri ya

nan ye su ri ya

oh eh oh eh oh
eyo
oh eh oh eh
nan ye su ri ya

oh eh oh eh oh
eyo
oh eh oh eh
nan ye su ri ya

ja lok han ho ri e
mep shin a nun mom me
sek shi han ip su re
da run no mo ga get ji
wi ro un nam ja du ri yo
nal bo ro wa yo
ne ga jom mot jo
ja mal he bwa

yo jum nul
ne ga dut nun mal mul
o lat ne o la so
na wo le
jom kut ne jwo
non mo lat ne mo la so
ne pi bu
teng gul teng gul
ne mi so
seng gul seng gul
na o je
o nul
ne il do nan
byon ha
mob shi yep po

bul ta nun i do shi
tu go un bam
wo..
shin na ge no ra bwa
party tonight
ja so ri ji lo
bwa
i bam i se do
rok
na rang ga chi no ra bwa yo
ohohohoh

nan ye su ri ya

nan ye su ri ya

nan ye su ri ya

oh eh oh eh oh
eyo
oh eh oh eh
nan ye su ri ya

oh eh oh eh oh
eyo
oh eh oh eh
nan ye su ri ya

hat tu go nun tu go
i bu nwi gi dul tu go
at tu go nun tu go
je bal ja ji ma la go

hat tu go nun tu go
i bu nwi gi dul tu go
at tu go nun tu go
je bal ja ji ma la go

yo jum nul
ne ga dut nun mal mul
o lat ne o la so
na wo le
jom kut ne jwo
non mo lat ne mo la so
ne pi bu
teng gul teng gul
ne mi so
seng gul seng gul
na o je
o nul
ne il do nan
byon ha
mob shi yep po

bul ta nun i do shi
tu go un bam
wo..
shin na ge no ra bwa
party tonight
ja so ri ji lo
bwa
i bam i se do
rok
na rang ga chi no ra bwa yo
ohohohoh

nan ye su ri ya

nan ye su ri ya

nan ye su ri ya

oh eh oh eh oh
eyo
oh eh oh eh
nan ye su ri ya

oh eh oh eh oh
eyo
oh eh oh eh
nan ye su r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