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 - I NEED U



fall (everything)
fall (everything)
fall (everything)
hu to ji ne
fall (everything)
fall (everything)
fall (everything)
to ro ji ne

no te me na i rok ke man ga jo
gu man ha le
i je no an ga jo
mot ha ge so
mwot ga ta so
je bal ping gye ga tun gon sam ga jwo

ni ga na han te i rom an dwe
ni ga han mo dun ma run an de
jin shi rul ga ri ko nal ji jo
nal ji ko
na mi cho da shi ro
jon bu ga jo ga nan ni ga gu nyang mi wo

but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you’re my)
je bal jom ko jo huh

mi an me (i hate u)
sa rang he (i hate u)
yong so he

i need you girl
we
hon ja sa rang ha go
hon ja so man i byor he
i need you girl
we
da chil gol al myon so
ja ku ni ga pi ryo he

i need you girl non a rum da wo
i need you girl no mu cha ga wo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t goes round & round
na we ja ku do ra o ji
i go down & down
i jum dwe myon ne ga ba bo ji
na mu sun ji sul he bwa do
o jol su ga ob da go
bun myong ne shim jang,
ne ma um,
ne ga su min de
we ma rul an dut nya go
to hon ja ma ra ne (to hon ja ma ra ne)
to hon ja ma ra ne (to hon ja ma ra ne)
non a mu ma ra ne
a je bal ne
ga jal hal ke
ha nu run to pa ra che (ha nu run to pa ra che)

han u ri pa re so
het sa ri bit na so
ne nun mu ri do jal
bo i na bwa
we na nun no in ji
we hap il no in ji
we no rul to nal su ga ob nun ji

i need you girl
we
hon ja sa rang ha go
hon ja so man i byor he
i need you girl
we
da chil gol al myon so
ja ku ni ga pi ryo he

i need you girl non a rum da wo
i need you girl no mu cha ga wo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girl
cha ra ri cha ra ri
he o ji ja go he jwo
girl
sa rang i sa rang i
a ni ot da go he jwo
oh
ne gen gu rol yong gi ga ob so
ne ge ma ji mak son mu rul jwo
do nun do ra gal su ob do rok
oh..

i need you girl
we
hon ja sa rang ha go
i je so man i byor he
i need you girl
we
da chil gol al myon so
ja ku ni ga pi ryo he

i need you girl non a rum da wo
i need you girl no mu cha ga wo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i need you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