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으르렁) - Love Me Right



oh yeah!
c’mon!
take your time
wenji dugun denun bam i ya
na na na na
na na na na

so tonight
dalkut kaji dalyoga bol ka
yea yea yea yea
yea yea yea yea

just right
shi dong ul go ro ek se re ba rul o lyo
mo dun go shi tuk
byo re no wa nun jal o u lyo
mu o sul won ha don
imma make it work (yeah)

shawty,
imma party til the sun down
ji gum i shin bi ro un nu ki mun mwol ka
wa jwo ne
ge ro o so
before the sun rise
ni ga om nun
nan o dil ga do nobody (yeah) o!

do ro wi e yo gin runway
nal ba ra bo nun nun sok milky way
just love me right (aha!)
baby love me right (aha!)

o! ne ge ro wa mang so ri ji ma
non me hok jo gin na ye universe
just love me right (aha!)
ne u junun jonbun noya

just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ne u junun jonbun noya

shine a light
byol bit so gul da lyo un
na sul gon no
na na na na
na na na na
mom chul sun op so
o ye!

u ril bi chu nun dal bit
ku nyo jon ha ji
ne gwe do an
he me go i so nan a jik
i can do this all night long baby
ne ga om nun nan o dil gado
ban jok jar i ni ka
ou!

dal bit chan ran han bam
pyol cho jin
byol du re bul
kok no ri
jom do nopi na ra ga bol ka
(na ra ga bol ka)

ga sum to jil dut han i sun gan
u ri dul man to o la
balmi teji kurul tugo
love me right

do ro wi e yo gin runway
nal ba ra bo nun nun sok milky way
just love me right (aha!)
baby love me right (aha!)

so come on baby
nun i bu shi ge
do a rum da un no ye universe
just love me right (aha!)
ne u junun jonbun noya (o!)

just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can you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i just wanna make you love me
(ne u junun jonbun noya )

su om nun bam i cha ja wa do
ne ha nu ren o jik
no man bin na (woo yeah)
sok sa gyo jwo ne ge man
bam ha nu rul
no wa ne ga
mul du ryo ga

do ro wi e yo gin runway
nal ba ra bo nun nun sok milky way
just love me right (aha!)
baby love me right (aha!)

o! ne ge ro wa mang so ri ji ma
non me hok jo gin na ye universe
just love me right (aha!)
ne u junun jonbun noya

just love me right (oh oh oh yeah)
just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u ri ma ne shi gan)
ne u junun jonbun noya

just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just love me right
i just wanna make you love me

yea (woo you got to love)
yea (you got to love me)
yea
ne u junun jonbun noya

yea (you love me)
yea (you love me)
yea
ne u junun jonbun no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