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It's Okay 괜찮아요



yeah, yeah~
woh~
yeah
oh..

o ke ga mu gom na yo
mu go un ji mul ne ryo no ki ga
cham swip jin an cho
nu gun ga mal het jo
ne kum i mol ge man
nu kyo jil ten
jam shi swi da ga se yo

me il ga tun il sang e
him dun ga yo
gu gon nu gu rul wi han go jo
gyol guk to su ro jil ten de
him du ro hon ja ra nu kyo jil te
wo hoo
i no rel du ro bwa yo
ya hoo

gi de he jul gyo dut don
gu melodi (woo woo)
radio e hu lo na ol gu mok so ri
woh wo
ne ga hal su in nun gon
no re ga sap pun i jo
him du ro do
gwen chan na
gwen chan na
gwen chan na
jal dwel ko ye yo
i believe in... you

sam nyon je ji o nu got do nal won ha ji a nun sal mi
i je gun de ra do ga ya ha na shi po so
bu mo nim ke mal sum du ryot don i
tak han ma di he so eh hey
gu re so mal mot het ji ha don al ba do ja lyot da go
well,
o je nun je de jik jo nin chin gu ga
hyu ga na wa so
ha nun mari mu sop de
de hak so baun gon da ka mo go so
shi rop ja bek man shi de
gu ron gon jal mo ru get go
gu sut ja ga cha ra ri
tong jang jan go yo sum jok ke so

shi ku ro un a lam
i se byok bu to
nal gye sok je chok he
jot gi dut na son jip ba kun
tum om nun byo rang kut ga ta
mwol ha go it ji a ni mwol he ya ha ji
da bi om nun me a ri nan we
ba ke so chi i go o
man go se da hwa pu ri he
jwa pyo om nun hang he wi
bang hwang ha nun ja gun jon gi be
ok ji ro nun mu rul sam kyo o nu se
han su mun sup gwan i dwe
a ra nado ba bo ga tun go
na ma pe son gwen cha nun chok
ti op shi he mak don ye jon ye non
ji gum o din ni
ya hoo..

gi de he jul gyo dut don
gu melodi (woo woo)
radio e hu lo na ol gu mok so ri
woh oh
ne ga hal su in nun gon
no re ga sap pun i jo
him du ro do
gwen chan na
gwen chan na
gwen chan na
jal dwel ko ye yo
i believe in.. you

sa rang ha nun ga jok dul
ga tun chin gu dul
ol gul mot bon ji ga
bap han bon mok ja han dwi ro
(i believe in you~)
han bon ju myo yu rul ga jo do
nap pu jin a nul ten de
ji gum ne ga
we rop jin a nul ten de

no ren da kut na ga ji man
a jik da mot han ma ri ma na
mo du ga
na wa ga tun mam
i get jo
oh~

gi de he jul gyo dut don gu melodi (woo woo)
radio e hu lo na ol gu mok so ri
woh oh
ne ga hal su in nun gon
no re ga sap pun i jo
wo..
him du ro do
gwen chan na
gwen chan na
gwen chan na
jal dwel ko ye yo
i believe in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