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ban Zakapa 어반 자카파 - Same Love Same Breakup 어반 자카파



yok shi me
jom jom cho ra he ji nun
but ja bu ryo hal su rok
do mo ro.. ji nun
ji ki ryo
hal su rok ji cho man ga nun
gu ro ke do ho mu ha ge
mu no jo ne ri nun

mu o sul wi he
sa rang ul ha go
mu o sul wi he
to i byo rul ha go
gu rok he
to da run man nam gwa
to da run sa rang he
tok ga chi a pa,
nul ga tun i byol
ha myon so
oh
ohwo..
mm..

ir ke dwel ka bwa
nul bu ra ne ha nun
sang cho ba dun
ne mo su bi
mu dyo jo.. ga nun
i bon ma nun
jong mal da rul ko ra nun
hot dwen ba re mul ga ji go
to mi du mul ju nun.. no...

mu o sul wi he
sa rang ul ha go
mu o sul wi he
to i byo rul ha go
gu rok he
to da run man nam gwa
to da run sa rang he
tok ga chi a pa,
nul ga tun i byol
ha myon so

why do we, why we fall in love..
~

mu o sul wi he
sa rang ul ha go
mu o sul wi he
to i byo rul ha go
gu rok he
to da run man nam gwa
to da run sa rang he
tok ga chi a pa,
nul ga tun i byol
ha myon so

yok shi me
jom jom cho ra he ji nun
but ja bu ryo hal su rok
do mo ro ji nu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