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ca 스피카 - Lonely



hun du li nun non so ge
mo ri ga ke jil dut a pa
mam ha na do
mo ja ra mom do
chuk ne ge so

yak gam man
ja ku nu ro ga
sang cho nun
i mi du be ya
o ji ro wo
nun a pi hu ryo jo
pa ra ba pa pa
pa ra ba pa pa
pa ra ba pa pa

da shi Lonely
ba ri to mam de ro ga
Lonely
mom do ga nu ji mo te
da in nun got
juk do rok
won han
mo dun ge i so

Lonely
mot ol got do a nin de
Lonely
mwo gu ri du ryop da go
mot wa sul ka
on tong bul bit man
ta ra so hun dul yo

gye sok he so
mem do nun mok so ri
(run run run)
gu ro ke to pa lyo
du ro ga ji
(down down down)
me il ga chi do ra ga ji
jong shin cha ryo lady
he me go
he me i da o di ga
o din ji

su mi cha
shim jang i ga pa
du ba run
ha i hi re a pa
nun mu ri na
hwa jang i
bon jo ga

da shi Lonely
jong cho ob shi go ro ga
Lonely
mom i i ku nun de ro
da ut nun de
we na man u ro
ye ka ji wa so

Lonely
mo du byon ham om nun de
Lonely
we i ri him du ro he
a pa ya he
on tong bul bit man
ta ra so hun dul yo
pa ra ba pa pa
pa ra ba pa pa
pa ra ba pa pa

gye sok he so
mem do nun mok so ri
(run run run)
gu ro ke to pa lyo
du ro ga ji
(down down down)

mi chyon na bwa
gyo u nun mul han jan
ma shi go
chwi hen na bwa
ne ga we no ra ne
te mu ne

da shi Lonely
ba ri to mam de ro ga
Lonely
mom do ga nu ji mo te
da in nun got
juk do rok
won han
mo dun ge i so

Lonely
mot ol got do a nin de
Lonely
mwo gu ri du ryop da go
mot wa sul ka
on tong bul bit man
ta ra so hun dul yo

pa ra ba pa pa (only U)
pa ra ba pa pa (only U)
pa ra ba pa pa (only U)
pa ra ba pa pa
pa ra ba pa pa
pa ra ba pa p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