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h (스매쉬) - I'll Protect You 지킬께



non no mu ye pun gol
yo jon i ye pun gol
nol gi da ryo nan nan nan
dol go do ra ga nan nan nan
nan ji gum do a pa
mi chil got man ga ta
nol gi da ryo nan nan nan
do nun mot cha ma

ni ga to nan gu ja ri
ni ga mo mu lot don gu ja ri
ja ku man mo ro jo
ni nun mul do hu
to jo ga

pyong seng ul ji kil ge
ne sa rang no
ji kyo jul ke
o jik no pu nin na rul
nol sa rang he
do a na jul ke
nan ni ko ya
ni ko ya nan

mi ro do na rul mi ro do
mi ro do na rul mi ro do
nol sa rang he
do a na jul ke
nan ni ko ya
ni ko ya nan

Baby to na ji ma
a jik do mo la
nol hyang han mam
on je ka ji ni gyo te na
ji kyo jul ge Love

sa rang han dan
gu ma ri mo du go
ji shin gu ye gu ma ri
mwol gu ri him du ro
tol cho ne go
ne ge ro wa

pyong seng ul ji kil ge
ne sa rang no
ji kyo jul ke
o jik no pu nin na rul
nol sa rang he
do a na jul ke
nan ni ko ya
ni ko ya nan

mi ro do na rul mi ro do
mi ro do na rul mi ro do
nol sa rang he
do a na jul ke
nan ni ko ya
ni ko ya nan

ha ru ha ru to ha ru
gi da ri da ji cho ga
i jen ne ge wa
ne ge do ra wa

nu ne me cho in nun
nun mul
to ro ji gi jonna na
na son mul
da run sa ram
i dwe gil ba re
ji gum nol wi ro hejul
a ryo o nun
a pu mul ga ryo jul
sa ram un only one
na ran gol we mo la
no ra myon ta o la
gin shi gan yop ja ri
ji kyot don na ja na

jit gyo do ne ma um
jit gyo do
ko ko do ne ma um
ko ko do
nol sa rang he
kut ka ji ga le
nan ni ko ya
ni ko ya nan

pyong seng ul ji ki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