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a (구하라 Kara) - SECRET LOVE (시크릿 러브)



oh yea eh baby

o nu run se ro san
o di bon ne yo
so le nun ne mam
ut nun got man bwa do
nan gwen cha na yo
hang sang
ba ra man bol ke yo


gu del ta ra ga yo
han bal du bal mo le
mat chwo ga myon so
jol de nun chi mot chek
yea
na ye secret love
a su.. ra su re
(mam dul kil ka bwa)
nom
a su ra sul he
a nin chok sul jok
gam chu go shi pun love
ja rit ja rit
na ma ne bi mil

do da ga ga so mal gol ka?
a ni myon mal ka?
o jo myon bol so
nun chi che myon
o tok he?
(oh No!)

nal al ka?
mo run chok hal ka?
du gun du gun
o jol jul mo la!

nu gu ya ni yo pe
in nun gu yo ja?
ma me an du ro
sol ma yo ja chin gu?
gok jong i ap so
je bal
tok ba ro ha ra gu

gu del ta ra ga yo
han bal du bal mo le
mat chwo ga myon so
jol de nun chi mot chek
yea
na ye secret love
a su.. ra su re
(mam dul kil ka bwa)
nom
a su ra sul he
a nin chok sul jok
gam chu go shi pun love
ja rit ja rit
na ma ne bi mil

mom chul su om nun
na ma ne

(secret Love)
do ga ka i do ga ka i nan

(secret girl)
ba ru ge jom jom
su myo du ro

(secret Love)
jo shim su re
oh.. e ta ge..
du gun du gun
o jol jul mo la!

You're my secret boy
a jir a ji re
(nol bol te ma da)
nom pa jo dul ge he

mom chul su ob so
o tok he jom he bwa
bo gi him dun me ryok
don go ri

na ye secret love
a su ra su re
(mam dul kil ka bwa)
nom
a su ra sul he
a nin chok
sul jok
gam chu go shi pun love
ja rit ja rit
na ma ne bi mil

do da ga ga so
mal gol ka?
a ni myon mal ka?
o jo myon bol so
nun chi che myon
o tok he? (oh No!)

nal al ka?
mo run chok hal ka?
du gun du gun
o jol jul mo 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