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habet(달샤벳) - Have, Don't Have 있기 없기




ooh-ooh ooh..
ooh-ooh ooh.
ooh-ooh ooh.
ooh

ot don byo re
so te o nat gi le
mister baby!
nu ne hwak twi nun gon de
oh!
o jom nal pan
i cho da bo nun ji
bi chi bon jok
na su ro jo o tok he

o mo o mo o mo na
no man bo myon
ooh yeah
ting dong be ri
u lyo nan
woooo-

gwi rul kok kok sum gyo
do kong dak ong dak baby
pi ri ri pi ri ri time's up!
i love you boy! oh!

it gi op gi gu ro gi
it gi op gi gu ro gi
ta nun ne mam mo ru ni
we no nun ne
ma mul mo la oh!

jwi ot da pyot da
gu ro ni
we na rul
jwi ot da pyot da
gu ro ni
no ja ku i ro myon na
ul ji do mo la oh!

ooh-ooh ooh.
ooh-ooh
ooh.
ooh-ooh ooh.
no ja ku
i ro myon na
ul ji do mo la oh!

ne bo rul him kot
ko ji bo bwa do
a ya a pa!
ku mun a nin got ga te
oh!
bi mil tu song
i nol al go shi po
tell me baby
nol hum cho bo go shi po

kam jak kam jak
no la nan no man bo myon
ooh yeah
mom i kong kong o ro
nan ooh woooo-
kum man kwo
do na ta na
a ru na run baby
pi ri ri pi ri ri time's up!
i love you boy! oh!

it gi op gi gu ro gi
it gi op gi gu ro gi
ta nun ne mam mo ru ni
we no nun ne
ma mul mo la oh!

jwi ot da pyot da
gu ro ni
we na rul
jwi ot da pyot da
gu ro ni
no ja ku i ro myon na
ul ji do mo la oh!

nu nul ga ryo do
non ma chi ping pong
na rul shi ku rop ge
u lyo like ding dong
no man bo myon hiccup tak
go lyos so bingo
sa ru ru ru no ga no ga
mo la mo ru ge so

shi gan ob so
come to me
na wa shi jak he jwo
magic hour count with me
no jong mal it gi op gi
gu ro gi
to be or not to be boy

it gi op gi gu ro gi
it gi op gi gu ro gi
ta nun ne mam mo ru ni
we no nun ne
ma mul mo la oh!

jwi ot da pyot da
gu ro ni
we na rul jwi ot da
pyot da gu ro ni
no ja ku i ro myon na
ul ji do mo la oh!

ooh-ooh ooh
ooh-ooh ooh
ooh
ooh-ooh ooh
no ja ku i ro myon
na ul ji do mo la oh!

it gi op gi gu ro g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