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o Ga Yoon (4Minute) - Time After Time 내사랑 내곁에



na ye mo dun sa rang i
to na ga nun na ri
dang shi ne
gu u sum dwi e so
ham ke ha nun de

cho
ri om nun yok shi me
gu ma nun mi ryo ne
dang shi ni
in nun gon a nin ji
a ni get ji o

shi ga nun
mo ro ji bu ro
hyang he ga nun de
yak sok het don
gu de ma nun
ol ju rul mo ru go

e so u sum ji u myo
do ra o nung i run
we gu ri
do nat sol go
mol gi man han ji

jo yo rin ga ji sa i ro
hon ja in nal nu kil te
i rok ke a pun
gu de gi o gi nal ka

ne sa rang gu de
ne gyo te i so jwo
i se sang ha na pu nin
o jik gu de ma ni
him gyo un na re
no ma jo to na myon
bi tul go ril ne ga
an gil go sun o di e

alright oh
nat, nat, nat gwa bam
gu ge a ni myon
i ha nul gwa tang
gye sok u ri not
ga lin che
o nul do da run
tu go he ga ji ne
Oh, my love with
mo dun gon da u ri
o ril
jokchol op ge het don
ne ma rui ban jjok
jon dal dwe ji mo te so
ba ne ban do

jin shi mun jon he jon na
mu ro bo gi do jon de
da bul pi ha go
nam ja dap ji mo ta ge ji ki
ji do mo tal yak so
ge se ki gol go
myot bo ne ba mi ji na myon
gu na ma jwe chek gam
jo cha u rin ob so
him du rot don no,
bo da him du rot don
sa rang ul ji ki nun bop

jo yo rin ga ji sa i ro
hon ja in nal nu kil te
i rok ke a pun
gu de gi o gi nal ka

ne sa rang gu de
ne gyo te i so jwo
i se sang ha na pu nin
o jik gu de ma ni
him gyo un na re
no ma jo to na myon
bi tul go ril ne ga
an gil go sun o di e

My love with oh
ne sa rang ne gyo te
nul ham ke~

ne sa rang gu de
ne gyo te i so jwo~

nol i ro bo rin ne ga
an gil go sun o di e
no ha na pu nin ne ga
an gil go sun o di 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