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riend (보이프렌드) - Janus 야누스



ji gum ut go
it ji man
e so cham go i so nan
to li nun ne du so nul
him kot jap go i so nan
sok go in nun go ya non
gwen chan ta nun ne ma re
dung dwi e so nun mu rul
mo du sot go i so nan

to li don
ja gun o ke ga
gu ja gun ip su ri
mi a ne
ne a pe so ju jo an nun no
tu gop don
na rul sam ki go
ni nun mul hum chi myo
mi an he
on hi mul da he an nun na

no ye o ke no mo
bet nun han sum
no ye o ke no mo
cha o nun nun mul
gu gon na ma na nun
shi so ne nam kin da
kut ka ji no ye gi ok a ne
sal go ship go
no ye giok a ne
ut go man shi po
ba bo cho rom
gu jo no ye ge
ut nun da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nal wi han nun mul
gu nun mul go dwo
gu e ga da cho
na te me da cho
gu ro ni cham go
to cha ma ya he

ni ga we
ni ga we
ni ga we
na te me u ro
non hang sang bark ge
u so we u ro
i jo nan da tol go
pyon ha ge to na
mot mit ni
ne bal mok jap go
ship ji a na

na ye ga sum gi pi
twi nun shim jang
na ye ga sum gi pi
ja ba dun mi ryon
gu gon na ma na nun
ma mu ro mut nun da
kut ka ji no ye
u sum ma nul
bo go ship go
no ye u sum ma nun
ji ki go shi po
o je cho rom
gu jo ne ge u so jwo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yo gi ne shim jang
ne shim jang
so ge
ne so gul gam chwo
nol wi he gam chwo
na rul da jap go
to ja ba ya he

no ma ni
ne ju i ni go
wo na myon na rul
to nal su it go
gi ko i
no rul bo ne
nol wi he
na nun nol bo ne

You're not a bad girl
You're not a bad girl
nal wi han nun mul
gu nun mul
go dwo
gu e ga da cho
na te me da cho
gu ro ni cham go
to cha ma ya he

ji gum ut go it ji man
e so cham go i so nan
to li nun ne du so nul
him kot jap go i so nan
so kgo in nun go ya non
gwen chan ta nun ne ma re
dung dwi e so nun mu rul
mo du sot go i so n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