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seob (양요섭) - Look at me Now



Baby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Baby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yu na ni bark ge
bi chu nun dal (Alright)
on mo me dal kom han
hyang gi rul ip hi go
nol gi da ri go in nun
Candle light (So nice)
ne ma mul dar ma tu gop ge
ta o la

u ri dul sa i ye
i chin gu ra nun byok
ne i ri myon
mo du no ga ne ril Snow
ni so nul jap go
nol pu me an ko
bam se no re
bu ru go shi po

no mu mo li so chat ji ma
ji gum no ye ge tak
mat chwo jin ot cho rom
no rul won ha nun
gu sa ram i ba ro na

Baby Look at me now, now, now ah
Baby Look at me now, now, now ah
Baby Look at me

jok dang hi bu nun
cha ga un ba ram (Alright)
o nul ta ra nol do
we rop ge ha get ji
bam se pung so nul twi u nip su run (Oh ma)
ne ma mul dar ma so bu
pu ro o la

I’m gonna give you,
what you need
won han da myon
mo du da jul ke
ne so nul jap go
nal pu me an ko
bam se do rok
no re bu lo jwo

no mu mo li so chat ji ma
ji gum no e ge tak
mat chwo jin ot cho rom
no rul won ha nun
gu sa ram i ba ro na

Baby Look at me now,
now, now ah
Baby Look at me
now, now, now ah

na i je gu de e ge
jul ge om ne yo
ne mo dun gol
i mi mo du da
ga jo bo rin gu de jo

Baby Look at me now, now, now ah
Baby Look at me now, now, now ah
Baby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