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Yoon-G (NS윤지) - If You Love Me feat. Jay Park



ay so im asking you
do you love me?
Cause i love you

im asking girl
cause i really need to know
Is it for real
and how deep does it go
Do you love me
cause i love you
Just know that
i will always be the one
that you can run to
Hear it girl

bo go ship po so
ga kum seng gak he so so
gye jo rul ta nun gon ji
ni ga gu ri wo so
i jen sum gi ji mal go mal he
go bek ha ra go
ne ga a pa het don
gu man kum
sa rang ha ja go
oh

woo baby baby
mu ot bo da
no rul sa rang he
gyo lo ne
so heng bok ha ge
sa nun gon
kok na rang he
ba ra me
mot na ra ga ge ne ga
kwak ja ba jul ge
chu ul ten ot do bo so
ju go nol kwak a na jul ge

lets go

if you love me
if you want me
do se ge nal a na jwo yo
if you love me
if you want me
ne ge ro so tell me baby~
bul ko jin ga ro dung
dwi e so so
dul ma ne nun bi chul
ma ju bo go
kiss me show me
really really love me
nal a na jwo yo
na nana na~

hok shi na wa tok ga tun
seng ga gul ha nun ji
nal ba ra bo nun
nun bi chi
mwon ga da run gor~

no ma ni na ye ge
swil su in nun jip
no om nun ne gi run
ku bul ku bul han gil
ba ra mi bu ro do
nal ma ga ju nun him
i want your love
i need your love

if you love me
if you want me
do se ge nal a na jwo yo
if you love me
if you want me
ne ge ro so tell me baby~
bul ko jin ga ro dung
dwi e so so
dul ma ne nun bi chul
ma ju bo go
kiss me show me
really really love me
nal a na jwo yo
na nana na~

ne ga sum han kyo ne
gu de rul su go oh..
a mu do ji ul su op ge
sum gyo no ko
yes! kiss me show me
really really love me
on mo mi
ma bi dwen got ga chi nal
hold me too tight~

if you love me
if you want me
do se ge nal a na jwo yo
if you love me
if you want me
ne ge ro so tell me baby~
bul ko jin ga ro dung
dwi e so so
dul ma ne nun bi chul
ma ju bo go
kiss me show me
really really love me
nal a na jwo yo
na nana na~

no ma ni na ye ge
swil su in nun jip
no om nun ne gi run
ku bul ku bul han gil
ba ra mi bu ro do
nal ma ga ju nun him
i want your love
i need your love

no ma ni na ye ge
swil su in nun jip
no om nun ne gi run
ku bul ku bul han gil
ba ra mi bu ro do
nal ma ga ju nun him
i want your love
i need your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