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 (에이젝스) - 2MYX 투마이엑스



Yo! This is A-JAX 2MYX

(ji chin da)
a ji ka ji ne bo ending
no wa ye jon jeng
(sol jik hi)
i jen jong mal
ji gut ji gu te
ba ram dung i
character ran
ni ga jun son mul
(go ma wo)
jin shi mu ro
gam sa hal pu nya

(Baby You know why)
nol ga ji go
no nun dong an
(Now I’m telling you
ne ge kam pak so gun no)
nan je mi op go
me no om nun
I’m Devil
I’m Devil
You've gotta let it go!

I’d better run run away
Thank you sweet my lady
gu ri go gi de hal ge
do mot jin ni mo sup
de shin no do ne ge so
gwan shim jom ko ju le
na yok shi
no ta win i jo so

oh
mmm
ho..

ne hen du pon sok
ma nun yo ja
jon bu da ni ga
man du ro nen yo ja

sol myong he bwa ya (o~)
byon myong il pun
jip chak ha don
mo sup do i jen Good bye

(Baby You know why)
nol ga ji go
no nun dong an
(Now I’m telling you
ne ge kam pak so gun no)
nan je mi op go
me no om nun
I’m Devil
I’m Devil
You've gotta let it go!

I’d better run run away
Thank you sweet my lady
gu ri go gi de hal ge
do mot jin ni mo sup
de shin no do ne ge so
gwan shim jom ko ju le
na yok shi
no ta win i jo so

i nor bun
se sang
(Just you`d better head down)
se sang ba nun yo ja
no hok shi
ra do
do ra ol
seng gak ma
(Never ever girl)

You’d better know ’bout me
we ja lan cho gu le
nu ga nu gu son ba dak
wi in ji hwa gin he
Tear a Page ji
You’re Crazy
mi ryon tol ji mal go
Let me go
(You’d better go)

I’d better run run away
Thank you sweet my lady
gu ri go gi de hal ge
do mot jin ni mo sup
de shin no do ne ge so
gwan shim jom ko ju le
na yok shi
no ta win i jo so

I’d better run run away
Thank you sweet my lady
gu ri go gi de hal ge
do mot jin ni mo sup
de shin no do ne ge so
gwan shim jom ko ju le
na yok shi
no ta win i jo so ....

run away chak gak ha ji ma
gu jo non One of them
Second? or Third?
a ni ne ge nun gu ma jo do
gwa bun he
Turn around.
Get off ma way

I said Get off ma way..
No doub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