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o Kyung (김보경) - Lay Down 나를 뉘인다



ne mo mul nwin da
ko da ran chim de
wi e ga ma ni
nu nul ga ma bon da
se byo gi o nun ge
wo le i rok he pa lan nun ji
bam se do rok tong bin ga sum
i bu lo dong yo me da
gu man se byo gi dwe ot da

i je gu man
gwen cha na ji ja go
nal da do gyot da
to hwa rul net da
i rok he hon ja ma lo
ba mul

ji sa un da
o re dwen got ga ta
mu di ge chon jang man
no lyo bo da
mun duk gu ryo jin ni ol gul

ne ma mul da len da
shi ga ni ji na ga myon
nat get ji
da shi to o run da
a mu ri da le do
ni ga ja ku man
gu ri wo so
bam se do rok
tong bin ga sum
nun mu lo che wo ne da
gu man se byo gi bal gat da

i je gu man
gwen cha na ji ja go
nal da do gyot da
to hwa rul net da
i rok he hon ja ma lo
ba mul

ji sa un da
o re dwen got ga ta
mu di ge chon jang man
no lyo bo da
ul kok bon jo jin ni ol gul

no i je gu man
sa ra ji ra go
ne sarm so ge so
ob so jo da la go
ho..
na i je gu man
ul go ship da go
da run sa ram dul cho rom
ut go ship da go

i je gu man
gwen cha na ji ja go
nal da do gi go
do hwa rul ne go
a mu ri e rul so do
no nun gu de ron de
hoo..
o nul do
chim de wi e
mo mul nwii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